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보정동 : 더플롯커피 보정동카페거리점 분위기맛집

by honeymanbutterfly 2024. 2. 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더플롯커피
보정동카페거리점

장소 : 더플롯커피 보정동카페거리점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186-9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3 : 00

연락처 : 031-898-0572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보정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더플롯커피 보정동카페거리점 입니다!


입구부터 굉장히 깔끔했어요!

사실 전에 자주 방문했던 곳이라

낯설지는 않은 ㅎㅎ

💐


문 측면에 메뉴소개도 되어있네요 ㅎㅎ

💐


저희는 운이좋게 소파자리를 쟁취할 수 있었어요 ㅎㅎ

사실 사람이 많아서 테이블에 앉았다고 옮겼습니다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호지티라떼(7.0)
샷추가(0.5)

오렌지에이드(7.5)

입니다!

💐


호지티라떼에 샷추가를 해주니까

독특하고 굉장히 매력있는 맛이었어요 ㅎㅎ

생일날 마무리로 카페 방문

좋았습니다 ㅎㅎ



더플롯커피 보정동카페거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8 · 블로그리뷰 70

m.place.naver.com

맛있는 커피와 다양한 시그니처 음료 및 수제 디저트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더플롯커피 보정동카페거리점 입니다.  -수제 디저트, 신선한 원두 및 콜드브루 포장 가능 (홀케이크 상시 예약 가능)  -애견동반 가능 (단, 실내 애견 유모차 또는 가방 필수)  -주차는 공영주차장 이용 부탁드립니다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