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일본여행 Japan Osaka : 잇푸도 우메다점 一風堂 梅田店 : 라멘맛집 오사카맛집

by honeymanbutterfly 2024. 2. 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Japan Osaka
잇푸도 우메다점
一風堂 梅田店

잇푸도 우메다점 · 일본 〒530-0017 Osaka, Kita Ward, Kakudacho, 6−7 北大阪振興角田町ビル 1F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m


장소 : 잇푸도 우메다점
一風堂 梅田店

주소 : 일본 〒530-0017 Osaka, Kita Ward, Kakudacho, 6−7 北大阪振興角田町ビル 1F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3 : 00



햅파이브 관람차를 신나게 타준 후

복합쇼핑몰 지하에서 맛있는 요깃거리를 구매해서

맛집을 가기전에 입가심을 해주었어요 ㅎㅂㅎ



어느정도 다먹어가니 도보로5분거리

잇푸도 우메다점 라멘맛집에 도착했습니다!

💐


입구부터 간판이 맛집스멜이 풀풀 풍기죠 ㅎㅎ

날이 더웠는데도 일본라멘은 참을 수 없죠

💐


들어가자마자 자리스캔을 해준 뒤에

주방앞에 있는 자리에 바로 착석!

💐



메뉴판을 천천히 살펴본 후에

주문완료!

앞에 키오스크가 있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직접 주문을 받아주셨어요

교자와 라멘2개를 주문했습니다!

맵기와 면삶기도 선택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바로 앞에서 요리하는 모습이 보여서 좋았어요 ㅎㅎ

굉장히 깔끔했어요!

💐


먼저 나온 교자!

너무 맛났어요 ㅎㅎ

망포에 있는 깡우동 교자가 생각나는 ㅠㅠ

💐



라멘도 쉴틈 없이 먹어버렸습니다!

우메다역 근처 햅파이브 관람차를 이용한 후

위치적으로 너무 좋구요!

맛과 가격도 괜찮아요!

우메다역 라멘 맛집 강추입니다!



一風堂 梅田店 | 大阪府 大阪市 | ラーメン【一風堂】| Ramen "IPPUDO"

一風堂 梅田店 | 大阪府 大阪市 角田町6-7 | "Zuzutto"すする喜びを世界中に伝える、博多発祥のラーメン専門店【一風堂】の公式ウェブサイト。新商品、キャンペーン、店舗検索、求人、通販な

stores.ippudo.com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