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인천송도맛집 송도맛집 인천삼계탕 인천오리백숙 인천대맛집 몸보신 맛집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by honeymanbutterfly 2024. 1. 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장소 :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0-39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2 : 00
라스트오더
20 : 30

연락처 : 0507-1493-5279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입니다


식사를 마치고 후식으로 마실 수 있는 것들도

마련되어있었구요!

입구문을 열고 딱 들어가면 담금주들이

눈에 딱 보이더라구요!

💐


안에 들어가자마자 좌석들이 굉장히 많고

산삼, 수삼, 인삼 등의 방이름을 가진

프라이빗하게 사이드에는 룸들도 있었어요!

식당이 이쁘고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



계절메뉴로 오이로스와 오이주물럭도 판매하고있어요!

오리로스 55,000원(500g)
오리주물럭 59,000원(500g)

추가로 담금주 대방출 행사도 진행하고있네요!


담금주 대방출
회식 / 단체 예약하시는 고객님께 사장님이 직접 담근 담금주 (더덕, 인삼, 영지)를 무료로 드립니다.!!
(테이블당 인삼주 1명 크기 제공)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에서 즐겁게 드시고 건강주로 건강도 챙기세요^^




저희는 중간즘에 위치한 룸안으로 안내를 받았구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녹두삼계탕(1.8)x2입니다!

주문과 동시에 반찬을 세팅해주셨구요!

이쁘게 랩으로 덮힌 작은 호리병에는

인삼주가 있었어요!

바로 한잔 똭!

💐



반찬을 야금야금 먹으며 삼계탕을 기다리고있었는데

받침대에 적혀있는 글귀가 눈에 띄었어요


건강한 재료에서 건강한 음식이 만들어집니다.
녹두, 찹쌀, 김치는 국내산만 고집합니다.
삼계탕과 백숙에는 조미료를 넣지 않고 좋은 재료만 넣어 정성껏 끓였습니다.
신선한 국내산 닭만 사용합니다.


💐



금방 녹두삼계탕이 나오더라구요!

팔팔 끓고있으니 더욱 맛있어보이더라구요!



💐



살코기들이 정말 맛있었어요!

안에 밥도 꽉 차있어서 한끼로 너무 좋겠더라구요!

고기를 다 발라 먹은 후에

죽처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특히 약재와 대추, 밤도 들어있어서

어르신들에게 정말 좋겠다라는 생각을 많이했습니다!

💐



너무 맛있게 몸보신 제대로 하고 나왔네요 ㅎㅎ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52 · 블로그리뷰 438

m.place.naver.com

안녕하세요. 송도 맛집 오이삼계탕입니다.  한 그릇에 정성과 건강을 담아 고객님께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저희는 좀 더 고객님께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주문과 동시에 식사를 준비 하오니 가급적 예약을 하시면 오랜시간 기다리지 않고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삼계탕 조리시간 : 30분 백숙 조리시간 : 1시간 닭도리탕 조리시간 : 30분  감사합니다. - 오이삼계탕 직원 일동 -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