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인천떡볶이맛집 송도떡볶이 송도마라탕 송도동맛집 송도혼밥 무인냄비

by honeymanbutterfly 2024. 1. 1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무인냄비


장소 : 무인냄비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20-23

영업시간 :
매일
08 : 00 ~ 22 : 00

연락처 : 0507-1371-5693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송도에 위치한 무인냄비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바닥이 초록초록한게 범상치 않더라구요!

따뜻한 음료도 판매하구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떡볶이를 할인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설레는 마음으로 입장!

💐


안에 똭 들어오니 가판대도 놓여있더라구요!

무려 소스바가 무료!

마라소스만 제외하구요 ㅎㅎ

소스가무료
(마라소스 제외)
무인으로 즐기는 나만의 분식 DIY추천조합!

마라탕
고기+야채+기타
떡볶이
떡+어묵+비엔나+치즈
우동
면+유부+어묵
라면
라면+떡국떡+비엔나

💐


메뉴도 굉장히 다양했어요!

💐



재료코너, 냉장, 냉동, 라면, 소스코너

조리대, 세척코너까지

아주 깔끔하게 준비되어있었어요!

HOW TO USE
1. 먹고 싶은 메뉴를 정안다 (마라탕, 떡볶이, 우동, 라면 중 택 1)
2. 바구니에 재료를 담는다
(정량 300g 초과 시 싱거울 수 있음)
3. 키오스크에서 바코드로 결재한다
4. 무료소스바에서 원하는 맛 선택 (마라소스 별도구매 / 사골, 땅콩소스 등은 공짜)
5. 조리 후 맛있게 먹는다 (조리대 메뉴 선택 우 시작버튼)
6. 내가 먹은 자리는 내가 치운다
(내먹내지 필수!)





사용하는 방법도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무인냄비 이용방법 영상 확인

👇🏻👇🏻👇🏻👇🏻👇🏻



💐


저희는 깔끔하게 떡볶이, 닭강정, 오꾸밥(참치, 불고기)

그리고 라면으로 정했습니다 ㅎㅂㅎ

💐


바로 조리를 시작하기위해

떡볶이는 냄비에 담은후

크림맛을 만들기 위해 크림소스를 담아서

기계에 안착시켜주었구요

라면은 용기에 담은 후 안착!

버튼만 눌러주면 조리시작!

💐




버튼만 눌러주면 아무것도 하지않고

가끔 면만 휙휙 저어주면 됩니다!

💐


떡볶이는 젓지 않으면 밑바닥이 탈 수가 있기에

계속 저어주었어요 ㅎㅂㅎ

치즈는 설명에 나온대로

60초 남았을때 투하!


💐


이벤트도 진행하고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리를 다하고 앉아서 먹으려고하는데 손님들이

우루루들어와서 다행이었네요 ㅎㅎ

💐


쉽고 빠르게 완성된 요리들을 맛있게 냠냠 ㅎㅎ

직접 요리도 하면서 색다른 공간에서 데이트까지

즐기기 너무 좋았던 것같아요!

특히 떡볶이 정말 맛있어요!

무인점포인만큼 맛있게 먹고나서 뒷정리도 깔끔하게

하고 나왔습니다!

특별한 공간에서 특별한 시간 보내기

너무 좋은 곳 이었습니다!


무인냄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 · 블로그리뷰 8

m.place.naver.com

내가 고르고 직접 만들어 먹는 셀프 무인 분식당!  무료소스바에서 내 입맛에 맞게 분식을 커스텀해보세요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