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송파구 석촌동 : 석촌호수 롯데월드 롯데타워 뷰 석촌동맛집 잠실데이트 잠실레스토랑 잠실분위기맛집 스카이가든

by honeymanbutterfly 2024. 1. 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스카이가든


장소 : 스카이가든

주소 : 서울 송파구 석촌동 158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2 : 00

연락처 : 02-422-6655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석촌호수 바로 앞에 위치한 레이크호텔 10층 스카이가든

퓨전요리 레스토랑 입니다!



지하 1층에 주차를 하고 10층 스카이라운지를

확인한 후에 엘리베이터 탑승!

💐


10층에서 내리자마자 스카이가든 간판과

이쁜 플랜테리어가 되어있는 복도가 나옵니다!

💐


복도를 성큼성큼 몇발자국 지나면

바로 입구가 나와요!

💐


들어가자마자 이쁘고 굉장히 넓은 내부가 등장합니다!

층고도 굉장히 넓은데 깔끔하고

이쁘게 잘 꾸며져있더라구요!

단체 모임하기에도 너무 좋아보였어요!

💐


저희는 트리 바로 옆 창가자리에 운이좋게

앉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


창가 밖으로는

롯데월드, 롯데타워, 석촌호수가

한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뷰가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저희는 해가 다 진 오후 7시즘 방문했는데요

해가 떠있는 낮 시간에도 방문하면

너무 좋겠더라구요!

💐


가족단위로 식사하기 좋은 공간도

프라이빗하게 룸으로 마련되어있구요!

💐


화장실 입구도 완전

깔끔s 내부도 깔끔 그자체 였어요 ㅎㅎ!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2P Set Menu(95.0)

Soup & Bread 스프와 빵
Smoked salmon salad 훈제연어 샐러드
Spicy rose spaghetti 로제 스파이시 스파게티
Tenderloin steak 안심 스테이크
Coffee or Tea 커피 또는 차

입니다!


💐


설레는 마음으로 괜시리 커트러리를 들었다 놨다하며

음식을 기다렸어요 ㅎㅎ

💐


첫번째로 등장한

Soup & Bread 스프와 빵

깔끔하게 에피타이저로

바게트빵 조각들과 스프가 나왔습니다!

바게뜨 빵이 적당히 구워져서

마늘향이 좋게 올라오더라구요

특히, 스프에 찍어먹으면 별미였어요 ㅎㅎ



💐




Smoked salmon salad 훈제연어 샐러드

발사믹소스를 야무지게 바로 뿌려주었어요 ㅎㅎ

신선하고 다양한 과일과 채소에

모짜렐라 치즈와 맛난 소스까지 뿌려져있구요

약간 익힌 훈제연어가 사이드에 있어서

함께 먹기 너무 좋았어요!



💐



Smoked salmon salad 훈제연어 샐러드

발사믹소스를 야무지게 바로 뿌려주었어요 ㅎㅎ

신선하고 다양한 과일과 채소에

모짜렐라 치즈와 맛난 소스까지 뿌려져있구요

약간 익힌 훈제연어가 사이드에 있어서

함께 먹기 너무 좋았어요!



💐



Tenderloin steak 안심 스테이크

딱 나오자마자 홀그레인 머스타드 하트에

1차 감동s를 받아버렸어요

처음 받아본 종류의 하트공격…!

💐


가니쉬로는 아스파라거스와 방울토마토

감자에 와사비마요를 곁들인 것도 함께 나왔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메인요리인 안심 스테이크는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해서

하트 홀그레인 머스타드와 곁들여먹기 딱 좋았어요!



💐


스테이키를 야무지게 먹은 후

Coffee or Tea 도 준비를 해주셔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캐모마일

을 깔끔하게 마시고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식사하면서 특별한 날 방문하기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든 곳이었어요!

다음엔 낮에도 방문해서 즐겨보아야겠어요!


스카이가든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23 · 블로그리뷰 349

m.place.naver.com


※ 설 연휴 정상영업 합니다. ※  스카이가든은 레이크호텔 10층에 위치해 있으며, 넓은 창문으로 보이는 석촌호수 전경이 장점인 레스트랑입니다. 파스타, 피자, 샐러드, 스테이크, 코스요리, 세트메뉴, 런치메뉴, 와인, 위스키, 커피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 행사나 모임도 가능한 홀이며, 주말에는 하우스웨딩 및 스몰웨딩도 가능합니다.


스카이가든 :: 레스토랑&하우스웨딩

송파구 고층뷰 10층 레스토랑,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와인, 석촌호수 전경, 데이트 장소, 이벤트, 하우스웨딩, 잠실역, 석촌역

skygd.kr

스카이가든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