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동춘동 : 연수구맛집 동춘동맛집 동춘역맛집 인천쌀국수맛집 연수구쌀국수맛집 동춘동쌀국수 대나무베트남명품쌀국수

by honeymanbutterfly 2024. 1.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대나무베트남명품쌀국수


장소 : 대나무베트남명품쌀국수

주소 : 인천 연수구 동춘동 934-3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3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5 : 30

연락처 : 0507-1353-6889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동춘동에 위치한 대나무베트남명품쌀국수 입니다!


입구에서부터 연말 크리스마스가 지난지 얼마되지않아

트리가 놓여있어요!

💐


앞에서들어갈대도 양 사이즈에 메뉴가 적혀있었구요!

측면에도 이렇게 가판대가 놓여있었어요!

💐


내부에 똭 들어갔는데 가장 눈에 뜬것은

벽면에 베트남에 관한 정보가 붙어있더라구요!

찐 맛집이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 식당들과 차별있게 노래마저도 베트남 노래를

틀어주시더라구요!

💐


내부도 라탄 느낌으로된 의자와

전등커버까지 분위기가 맛집 뿜뿜 이었어요 ㅎㅎ

💐


저희는 벽면앞에 자리를 잡고 앉았구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해산물 쌀국수 + 월남쌈(15.0)

소고기볶응밥(9.5)

입니다!

💐


테이블에는 쌀국수와 함께 먹기좋은

각종 소스들이 놓여있었어요!

고추기름도 있어서 약간의 맵기조절을 하기에도

좋았구요!

레몬즙도 있어서 상큼한걸 좋아하시는 분에게도

좋겠더라구요!

💐



셀프바에는 반찬들을 추가로 더 가져갈 수 있게

깔끔하게 준비되어있었습니다!

💐


음식이 나오기전에 따뜻한 국물을 먼저 주셨구요!

💐


금방 쌀국수와 월남쌈이 나왔어요!

반찬도 인원수에 맞게 각각 놓아주더라구요!

쌀국수는 비주얼부터가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한눈에 새우와 메추리알까지 보여서 기분이가 좋았네요


💐


월남쌈도 등장했는데

찍어먹기 좋은 소스와 함께 먹으니 기가막히더라구요!

속이 꽉찬거 보이시나요!

💐



바로 소고기 볶음밥까지 등장!

밥이 빠지면 섭하죠 ㅎㅎ

💐



소스로 어느정도 간을 맞춰가며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고수까지 반찬에 함께 나와서 취향에도 맞게

먹기 좋았던 것 같아요!

베트남 노래와 뮤비까지 모니터로 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참신했던 것 같아요 ㅎㅎ

다음번에 쌀국수가 생각나면 여기가 떠오를 것 같네요!

대나무베트남명품쌀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47 · 블로그리뷰 924

m.place.naver.com


안녕하세요! 맛과 정성을 다하는 동춘동에 위치한 베트남쌀국수입니다.  쌀국수는 육수에 쌀로 만든 국수, 고기를 넣고  기호에 따라 고추장, 라임즙, 향채, 느억맘, 액젓등을 넣어 먹는 베트남의 대표적인 요리입니다. 쌀국수의 맛은 그 육수에 의해 좌우됩니다. 그만큼 육수를 잘 우려내는 것이 중요하며, 주방장의 경험과 비법에따라  그 육수맛도 다양하게 이루어집니다.  현재 멀리 안가셔도 베트남 고유 향과 맛을 담는 쌀국수와 다 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 모든 식재료는 당일생산 , 당일소비를 원칙으로 합니다.  - 청결한 주방에서 깔끔한 음식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합 니다!  - 변함없는 맛과 푸짐한 양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동춘동쌀국수 연수동쌀국수 - 홈]

동춘동쌀국수/인천쌀국수/베트남음식전문/동춘동맛집/분짜

vietnamrice.modoo.at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