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송도 센트럴파크 아트포레 : 칼칼한 국물이 기가막히는 명동칼국수

by honeymanbutterfly 2023. 3. 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칼국수 맛집



명동칼국수


입니다!



장소 : 송도 명동칼국수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84-2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2 : 00

연락처 : 032-851-1134



센트럴파크를 구경하는중에

배가 고파서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건물 내부 2층에 위치한

명동칼국수에 꽂혀서

고민도 하지않고 바로 입장했습니다!





저희는 제일 안쪽 호수 1교의 아름다운

다리 전경이 보이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가게 내부의 모습은 이렇게 되어있네요!




밖에 보이는 보랏빛이 다리에 설치된 고정물인데

빛이 색깔이 변하면서 이쁘더라구요

센트럴파크 산책을 가끔하다보면

볼때마다 이쁘게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가 앉자마자 주문한 메뉴는

보쌈정식세트 1인(1.5)
미니보쌈 + 미니칼국수 + 보리밥

명동보리비빔밥(1.0)

입니다!

사실 보리밥을 가끔

살을 빼야겠다는 잠깐의 결심할때

소화 잘되라고 먹는편이라서

다른걸 먹을까 고민했지만

칼국수랑 보리밥의 조화가 궁금했습니다.





보쌈정식세트에서

미니보쌈인줄은 알고있었지만

생각보다 양이 적더라구요!

이점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보리밥과 보리비빔밥을

장에 비벼서 먹고 칼국수 국물 한입 마시는 순간

양에대한 생각은 바로 제 머릿속에서 사라졌습니다

면도 너무 제가 좋아하는 탱탱면이었어요

합이 너무 잘맞더라구요!

+ 보쌈

너무 맛있게 식사 잘했습니다.




송도국제도시에서 최초로 선보였는데

아트포레로 이전을 한거엿더라구요!

매일 면도 직접 뽑고

특히 김치가 맛있었는데

겉절이 김치였네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