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송도양꼬치 송도양꼬치맛집 송도트리플맛집 인천양꼬치 백옥양꼬치

by honeymanbutterfly 2024. 1.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백옥양꼬치


장소 : 백옥양꼬치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4-3

영업시간 :
매일
12 : 00 ~ 24 : 00

연락처 : 0507-1333-9822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트리플스트리트 송도포차 내부에 위치한

백옥양꼬치 입니다!


송도포차에 들어가기전 입구에서부터

가판대에 메뉴들이 소개되어있어요!

💐


신나는 마음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


입구는 외부에서도 바로 들어갈 수 있어요!

💐



내부에서 들어갔을때 입구앞에는 메뉴소개들과

모니터도 자리를 잡고있더라구요 ㅎㅎ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양꼬치(16.0) 10ea

양갈비살(18.0) 10ea

새우볶음밥(8.0)

입니다!

💐


기본 찬들과 고기에 찍어먹을 소스도

바로 준비해주셨어요!

💐


금방 숯불과 꼬치들이 두둥 등장!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


받자마자 바로 불위에 올려버렸습니다 ㅎㅂㅎ

맛있게 익은 꼬치덕분에

금방 행복해진 저희 2인..ㅎㅎ



💐



찍어먹으니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

약간의 느끼함도 잡아줘서

조화가 기가막혔습니다!

근래에 먹었던 양꼬치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


흐름이 끊기면 너무 아쉽다보니

어느정도 먹었다 싶으면 바로바로 올려주었어요 ㅎㅎ

💐



기름이 조금씩 떨어지면서 불이 조금씩 강렬해지다보니

빨리 먹을 수 있게 금방 익더라구요 ㅎㅎ

양꼬치, 양갈비살까지 20꼬치를 먹는중에

새우볶음밥이 금방 등장했어요!

💐


고기와 함께 먹어도보고 그냥도 먹어봣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주변을 둘러보니 혼자 드시러 오신분도 계시더라구요 ㅎㅎ

💐


너무 맛있게 먹다보니 시간가는 줄 몰랐던

백옥 양꼬치!

트리플스트리트 내부에 위치해있어서

식사 후 카페 방문하기에도 너무 좋은 위치였어요 ㅎㅎ

조만간 또 한번 방문해서

마라쪽갈비살도 먹어봐야겠어요!


백옥양꼬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7 · 블로그리뷰 173

m.place.naver.com

백옥양꼬치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