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센트럴파크 아트포레 분위기 감성 카페 GROVE IN SONGDO 그로브인송도

by honeymanbutterfly 2024. 1. 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GROVE IN SONGDO
그로브인송도
장소 : GROVE IN SONGDO
그로브인송도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84-2

영업시간 :
매일 12 : 00 ~ 22 : 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70-4707-7539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그로브인송도 입니다!

크리스마스 전에 방문하고

2024년에서야 올리네요 ㅎㅎ



아트포레 건물 2층에서 우연히 발견한 이쁜

조형물!

산타가 돌고

안에 눈이 막 흩날리는걸 표현했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



고민s도 하지않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쁜것들은 놓치면 아깝잖아요ㅜㅜ

💐


이번에 그로브인송도 카페가

연말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이쁘게 꾸몄더라구요!

💐



스트로베리 툴시 Strawberry tulsi(6.0)
Hot
(Apple, Rosehip. Strawberry, Tulsi:holybasil)

아이스아메리카노(4.8)

를 마셨어요 ㅎㅎ

저는 얼죽아라 겨울에도 아아만 찾네요

💐


네이버 그로브인송도 메뉴



좋은 시간을 보내고 나와서

추억하기위해

남겼습니다 ㅎㅂㅎ

이쁜 카페 방문해보세요 ㅎㅎ

그로브인송도 : 네이버

방문자리뷰 700 · 블로그리뷰 241

m.place.naver.com

: 송도 센트럴파크 : 송도 아트포레 카페 GROVE IN SONGDO 그로브인송도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센트럴파크역 1번출구에서 아주 가까운 송도아트포레 1층에 위치한 GROVE IN SONGDO 그로브인송도 입니다! 장소 : GROVE IN SONGDO 그로브인송도 주소 : 인

theskyblue.tistory.com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