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무인탁구장 송도데이트코스 인천탁구장 탁구발전소24 송도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12. 3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탁구발전소24
송도점


장소 : 탁구발전소24 송도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3-2

영업시간 :
매일
00 : 00 ~ 24 : 00

연락처 : 010-5803-7304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송도에 위치한 탁구발전소24 입니다!



무인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에요!

입구에 도착했을때는

앞에 가판대로 입장하는 설명이 나와있었어요!


QR코드 스캔 후 어플 다운로드
※ 지장선택 (인천- 송도점)
오른쪽 상단+ 버튼》 휴대폰번호 입력 후 회원가입
원하는 이용권 선택
※ 시간권 선택의 경우 결제 후 사용예약 필요
결제 후 생성된 QR 인식 후 입장


💐



11일은

1+1데이도 운영하고 있구요!

네이버 MY플레이스 영수증 리뷰
EVENT
매장 이용 후 리뷰 작성 시
30분 무료이용권 증정!
(당일사용불가/유효기간 15일)

도 진행하고 있어요!

💐



안쪽으로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좌측에는 단체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이 있었어요

추가로


편리한 앱을 통해 탁구테이블을 예약하세요
Book a Ping-pong table through a convenient app


라는 문구도 상세설명과 함께 적혀있었어요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는 만큼

정말 상세하고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더라구요!

💐



예약 Qr을 인증해서 바로 입장!

💐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색감부터 너무 제가 좋아하는 색이라서 좋았어요!

좌석마다 무선충전기와 담요도 있더라구요!

💐




도움이 필요할 때는

실시간 고객센터에 문의도 할 수 있게

Qr도 놓여있었어요

추가로

탁구공간 우리가 지켜야 할 이용수칙

자리정돈 후 퇴실 요청 문구도 붙어있었어요!

💐


게임을 해보았는데

시설도 너무 깔끔하고

라켓, 공도 상태가 너무 좋아서 즐겁게 치기 좋더라구요!

치다보니 시간가는 줄 몰랐습니다 ㅎㅎ

💐




게임을 하면서 공 줍기가 힘들 수 있는데

이렇게 줍기 편하게 도구도 사용할 수 있었어요 ㅎㅎ

💐



운동하면서 음료도 마시면 최고죠 ㅎㅂㅎ!

당연히 음료 냉장고도 구비가 되어있었어요!

💐



재밌게 치고 나올때 즘에 팸플릿도 슥 볼 수 있었구요!

💐



주차도 2시간 테블릿으로 등록 가능해서

정말 편리하게 잘 놀고 갈 수 있었습니다!

탁구발전소24 인천 송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 · 블로그리뷰 14

m.place.naver.com

탁구의 미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탁구발전소24 송도점 입니다.
탁구발전소24는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탁구 공간입니다.
자체 앱을 다운 받고 테이블을 예약하여 초보자, 전문가 모두가
탁구발전소24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무인으로 운영되는 공간으로 전용어플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 예약이 가능합니다.
-24시간 365일 운영
-한 테이블 기준 최대6인 이용가능
-이용료 : 30분 단위 7,000~
-라켓 무료 대여
-일일회원, 사전 예약 가능
-이용문의 : 공식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드림시티 지하 2층 3층 이용(2시간 무료


탁구발전소24 송도점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