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서울 종로구 동숭동 : 혜화역 연극추천 컬처씨어터 운빨로맨스

by honeymanbutterfly 2023. 12.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컬처씨어터
연극 : 운빨로맨스


장소 : 컬처씨어터

주소 : 서울 종로구 동숭동 1-73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0 : 00

연락처 : 0507-1486-0213


저희가 이번에 본 연극은

운빨로맨스 입니다!

굉장히 오래된 연극이었는데

말로만 듣고 처음 보러 간 날이었어요!

열정적인 배우님들 덕분에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기에

열정에 뜨거운 박수를 보내드리구요!

💐



5층에 위치해있어요!

💐



저희는 미리 예약을 했기때문에

매표소에서 표를 수령해서

5층으로 꼬우!

💐



5층에 도착하자마자

여기저기 운빨로맨스가 붙어있었어요 ㅎㅎ

💐



좌석배치도도 잘 나와있구요!

실내공기질 오염도 측정결과도 나와있네요!

💐



이번에 저희가 관람했을때

출연하셨던 배우님들을 소개할게요!

💐점보니💐 역할




💐제택후💐 역할




💐한량하💐 역할



💐노월희💐 역할




오프닝할때 이렇게 앞에서 반겨주시면서

관객들과 많은 소통을 해주시더라구요!

박병훈 배우님에게 허경환을 닮았다고 했는데

관객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서

경품을 얻게 되었어요..ㅎㅎ

연극 중간에도 언급해주셔서 너무 웃겼어요ㅜㅜ

농담인데 진담으로 받아들이신건 아니실거에요 그죠!?ㅎㅎ

완전 멋지신분이십니다!

연기 정말 잘하세요!

다른 배우님들도 모두다요!

💐



컬쳐씨어터 : 네이버

방문자리뷰 990 · 블로그리뷰 602

m.place.naver.com

점과 운명을 믿는 여자 '점보늬' 와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라는 남자 '제택후' 의 운명적인 만남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연극


네이버 예약 :: 연극 운빨로맨스 (대학로)

점에 살고 점에 죽는, 운명론자 점보늬에게 내려진 운명적인 미션!! '일주일 안에 호랑이띠 남자와 하룻밤을 보내라.'

m.booking.naver.com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