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송도 카페 : for;rest 크로플, 크로와상이 맛있는, 커피한잔 하며 쉬기 좋은 감성 무드 카페

by honeymanbutterfly 2023. 3. 2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검은 인테리어의 크로와상 맛집

포레스트 카페입니다!



입니다!


포레스트
for;rest


장소 : 포레스트(for;rest)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90-2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2 : 00

연락처 : 032-811-3265


주차를 하고 1층으로 나와서 왼쪽

코너 모퉁이를 돌았는데

보이지 않아 당황s를

잠시 했지만

과일가게를 지나 바로 눈앞에

보였습니다.




밖에서 봤을때 가게 분위기가

사진을 미리 보고 온 제 입장에서는

생각보다 무난하다?

생각했습니다

꾸안꾸 느낌이 강렬했습니다 ㅎㅎ





낮에는 이런 분위기더라구요!

밤보다는 훨씬 선명하게 보이네요 ㅎㅎ

당연한 말이지만

이쁘네요!

카페 이름도 중의적 표현으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포레스트, for rest…




영업시간과

원두판매를 강조해서 문앞에서 알려주네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8시 반즘 9시가

다되가는 시간이여서

손님들이 많진않더라구요!





들어가서 5발자국만 카운터 쪽으로가서

뒤를 돌면

문을 열었던 공간이 이뻤다는 걸 지감하게

됩니다…





그리고 또 뒤를 돌면

카운터가 저희를 마주하구요

키오스크, 냉장고가 있네요 ㅎㅎ

오른쪽에 있는 냉장고는

케익, 빵, 맥주종류들도 팔고있더라구요

맥주가 너무 땡겼지만

운전을 해야하니 생각만하고

Pass!




왼쪽에 있는 냉장고는

앞에 화분이 가로막고 있어서

약간 디자인스? 느낌이 있네요 ㅎㅎ

계속 있다보니까 카페 내부가 너무 이뻐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게 어느 순간인지 부터는 저도 정확히 모르겠네요..





내부를 조금 둘러보고

들어온 입구쪽 4인 창가자리를

잽싸게 맡은 후

군고구마라떼(6.5)

치즈스콘(0.3)

을 주문하고 싶었지만

군고구마라떼는 겨울 시즌메뉴이고

치즈스콘은 재고가 떨어졌다네요ㅠㅠ

사장님의 인상이 너무 좋으셔서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재주문!

포레오 라떼(6.5)
Foreo latte

오로라레몬에이드(6.0)
Aurora lemon ade

크로와상(3.0)
Croissant

을 주문했습니다!




자리에 착석한 후 옷매무새를 단정하게 하고

크로와상과 음료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며

내부를 둘러보는데

서서볼때보다 앉으니까 더이뻐보였어요

왼쪽 벽에 빔을 쏘아

나홀로 집에, 라라랜드가 나오고 있었는데

오른쪽 동그라미 4개를 합쳐놓은 검은 모형도

너무 이뻤어요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고…!

검은 그릇과

크로와상
딸기
오레오
치즈크림

조화가 미쳤습니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특히 시그니처 음료인

포레스트라떼는 정말 독특한

맛이었습니다.

오레오와 커피를 섞은 맛인데
저는 너무 맛있더라구요

느끼한거 싫어하시는분들은 비추천입니다 ㅎㅎ

막 느끼하진 않아요!

위에 크림도 맛있어요!

오로라 레몬에이드는 그래도
많이 먹어본 에이드맛이지만
섞일때 색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괜히 오로라 라고 한게 아니구나
싶었네요





다먹고 기분 좋게 한번더 영화를 감상해주고

조용히 나왔습니다 ㅎㅂㅎ

전체적인 분위기, 맛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아파트 단지 앞쪽에 있고해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역시 송도 카페는 믿고가도 되네요!

밤을 너무 아름답게

보내고 마무리 했습니다.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