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동작구 사당동 : 사당횟집 사당맛집추천 사당역횟집추천 사당고등어맛집 미소네

by honeymanbutterfly 2023. 11.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미소네


장소 : 미소네

주소 : 서울 동작구 사당동 1033-24

영업시간 :
16 : 00 ~ 23 : 00
일요일
16 : 00~ 22 : 00
격주 월요일 휴무

연락처 : 02-587-7191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사당동 맛집 미소네 입니다!

사당역 10번 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골목에 위치해있어서 회식장소로 제격이었어요 ㅎㅂㅎ



입구부터 맛집 스멜이 풀풀 풍기더라구요 ㅎㅎ

겨울에 가장 입맛을 돋구는

지방이 꽉찬 방어회를 먹으러 왔습니다!

앞에 수족관에서 방어가 보관되어있는 것 같은

느낌s!!

사당횟집중에서 오마카세 느낌으로 운영하는

미소네!

방어회가 그렇게 맛있다고하더라구요 ㅎㅎ

💐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방어회 뱃살(70.0) x2인

방어 입니다!

몸에 보약이라는 농어도 있더라구요!

사당횟집 미소네는

오마카세 느낌의 코스로 나오는 특징이 있습니다!

💐



먼저 스끼다시 등장!

방어회무침, 방어조림

기름이 아닌 부위를 초장에 버무리니

맛이 아주 좋더라구요 ㅎㅎ

조림도 속이 꽉찬게 아주 담백해서 좋았어요 ㅎㅎ

💐



오징어튀김, 두부탕수, 죽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죽!

두부에 탕수육 소스!

간장에 오징어 튀김까지!

💐


방어 머리구이와 닭똥집!

머리구이는 직접 손수 발라주시는데

볼살이 정말 쫄깃했어요!

닭똥집때문에 정말 술 참느라 힘들었습니다ㅠㅠ

💐



이제 대방어가 나왔어요!

마치 참치같더라구요 ㅎㅎ

뱃살부위라서 흰끼가득한 대방어!

💐



방어 횟감에찍어먹기 좋은 간장과 와사비, 양반김

은 필수죠 ㅎㅂㅎ!

💐



간장과 초장, 쌈장에도 찍어먹어보고

김, 대방어, 고추, 쌈장 조합은 빠질 수 없죠!

씹을때마다 횟감들이 정말 살아숨쉬는 것 같더라구요

어찌나 부드러운지 ㅠㅠ

감동의 도가니였습니다

💐



직접 발라주신 볼살과 죽!

함께 먹으니 정말 조합이 좋더라구요 ㅎㅎ

💐



먹다보니 벽 주변 낙서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ㅎㅎ


07년 11월도 보이네요…

맛집 증명이죠..

💐



고등어초밥, 방어 갈빗살 초밥이

추가로 나옵니다!

고등어회는 제주도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있는데

여기가 더 맛있더라구요..

특히 갈비살과 밥, 김의 조화도 대박이었습니다ㅠㅠ

💐



우동볶음!

횟감들로 배를 두둑하게 채우고 먹으니

깔끔하더라구요!

💐



끝날 줄 알았다면 오산!

마지막 매운탕입니다!

양도 정말 푸짐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괜히 오래 한곳에서 장사하신게 아니란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너무 맛있었습니다!


미소네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2 · 블로그리뷰 427

m.place.naver.com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