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분당구 : 야탑역맛집 야탑역횟집 야탑동맛집 야탑동횟집 야탑무한리필 야탑숙성회 분당숙성회 분당무한리필 물고기자리 야탑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11. 2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물고기자리 야탑점


장소 : 물고기자리 야탑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83-7

영업시간 :
화 16:00- 23:00
22:20 라스트오더
수 16:00 - 23:00
22:20 라스트오더
목 16:00 - 23:00
22:20 라스트오더
금 16:00 - 23:00
22:20 라스트오더
토 16:00 - 23:00
22:20 라스트오더 일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월 16:00 - 23:00
22:20 라스트오더

연락처 : 0507-1339-1805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야탑역 1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숙성회 대표맛집

숙성회 전문점 •오마카세

물고기자리 야탑점 입니다!




입구에서부터 간판이 파란색으로

시원하게 되어있었어요!

가게 입구 앞에는 주차 가능한 자리도 있었습니다!

💐



매장이 넓고 깔끔했어요!

좌석수도 20-30자리 정도됬어요!

중간에 주방을 지나서 안쪽에는 두개의 룸도 있었어요!

💐



한쪽룸은 창도있어서 개방감이있고

안쪽 룸은 프라이빗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ㅎㅎ

미리 예약한다면 이공간에서 너무 좋겠죠!

💐




야채죽, 장국, 멍게, 마늘버섯구이, 튀김,
산낙지&전복, 머리구이


숙성회란?
죽은 생선을 다루는 선어회와 달리 당일 손질한 싱싱한 활어회를 0~5°C의 저온에서 일정시간 숙성시킨 회를 말합니다.
숙성회는?
1) 육질이 단단하면서도 뛰어난 식감을 자랑합니다.
2) 저온숙성을 거치는 과정에서 자연상태의 조미료 성분인 IMP(이노신산) 성분이 많아져.
생선 고유의 감칠맛과 풍미를 최대 10배 이상 느낄 수 있습니다.
3) 저온숙성을 거치면 식중독과 비브리오 패혈증을 일으킬 수 있는 균의 증식력이 현저히 억제되어 안전합니다.
생선에도 등급이 있습니다.
생선은 크면 클수록 더욱 맛있고, 단가가 올라갑니다.
저희 가게에서는 최고 등급의 성어만을 사용합니다.
특제 사시미 간장
가쓰오부시, 다시마 등 30여가지의 재료를 넣어 6시간 이상 끓이고 식히는 과정을 반복하여 완성된 특제 간장은 염분을 대폭 줄이고, 고급 숙성회의 풍미를 한층 더 끌어올립니다.
매일 아침 셰프가 직접 선별한 최고의 식재료만을 사용하여, 늘 신선한 음식만을 준비합니다.


셰프님께서 음식에 진심으로 대한다는게

음식을 먹기도 전부터 느껴졌어요!

💐



테이블위에는

초장, 간장, 물, 티슈, 병따개

가 측면에 준비되어있었구요!

자리에 앉자마자 기본세팅을 해주셨어요!

💐




메뉴판은 정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사케도 팩, 병으로 다양하게 있었구요

저희가 먹을 메뉴는

숙성 모듬회 무한리필 코스(38.0)
야채죽, 미소장국, 멍게
모듬 숙성회
초대리밥, 모듬튀김, 마늘버섯구이,
활전복 or 산낙지, 생선머리구이

※ 당일 매장 상황에 따라 일부메뉴는 변경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리필 코스 특성상 리필 받으신 회는 포장이 불가합니다.

본 업장은 회를 포함한 모든 메뉴의 식재료를
당일 입고 및 당일 소진을 원칙으로 하므로
조기 소진 될 수 있사오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최고의 신선도로 보답하겠습니다


입니다!

참고로 콜키지는 2만원에 가능하네요!

💐


가장 먼저 나온

야채죽, 미소장국 입니다!

야채죽으로 속을 달래준 후

미소장국 한숟갈로 회먹을 준비 끗!

💐




가장 먼저 나온

야채죽, 미소장국 입니다!

야채죽으로 속을 달래준 후

미소장국 한숟갈로 회먹을 준비 끗!

💐



모듬 숙성회입니다!

비주얼부터 기가막히지 않나요ㅜㅜ

얼른 회와 먹을 쌈장을 쓱쓱 섞어주구요!

회 아래에 깔려있는 형형색색의 돌들은

얼려서 회의 신선도를 유지시켜

싱싱하게 먹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




생선 이름과 부위,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신 후에

(저희는 저녁식사가 시작하기 직전즘

방문해서 손님들이 몰리기 전이라)

셰프님께서 직접 초밥하나를 만들어주셨어요

감동…💐

너무 맛있더라구요

함께온 어머니도 너무 좋아하셨어요

💐




드디어 모듬 숙성회를 제대로 먹을 준비 똭!

회가 정말 싱싱했어요…

​도미 뱃살, 등살 / 홍민어 갈비살, 등살 / 광어 지느러미

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먹기 던에 침샘 폭발했습니다

💐



함께나온 초대리밥!

회와 함께 먹어주니

아주 금상첨화더라구요!

정말 맛있었어요ㅜㅜ

💐



제가 좋아하는 락교와 무채와도 함께 냠!

💐



마늘버섯구이, 모듬튀김

둘다 회와 궁합이 너무 좋은

스끼다시였어요!

마늘은 또 어찌나 적절히 잘 구워졌던건지

튀김은 어찌 이리 바삭한건지

또 방문해서 재확인이 필요한 곳입니다

💐



또 다시 회먹방시작하며 싹슬이!

간장, 쌈장, 초장 어디에 먹어도 맛이

없을 수가 없었어요 ㅎㅂㅎ

💐



생선머리구이

살이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ㅎㅂㅎ

야금야금 먹기 너무 좋았어요

💐



산낙지에 오이와 깨까지 야무지게 올라가서

입안에 넣고 씹기전에 볼과 입천장에

마구붙어주는데 싱싱 그잡채!

몸보신도 제대로!

💐



리필까지 해주셔서

맛있는 숙성회를 질릴때까지 먹을 수 있었어요

배에 들어갈 공간만 더 있었다면

더 먹을 수 있었을 것 같아요!

회가 정말 싱싱해서

엄청 쫀득쫀득하니 맛있게 모두 드셔봤으면 좋겠네요!




물고기자리 야탑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 · 블로그리뷰 12

m.place.naver.com


물고기자리 야탑점 입니다 성인 38000원 소인 20000원 추가메뉴 산낙지(2마리) 15000원 새우튀김 10000원 매운탕 10000원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