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서울 성동구 성수동 : 서울향수공방 서울공방 라오크 성수

by honeymanbutterfly 2023. 11.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라오크 성수


장소 : 라오크 성수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68-64

영업시간 :
매일
13 : 00 ~ 20 : 00

연락처 : 0507-1338-2376


저희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서울숲 맛집거리 안쪽에 위치한

성수공방 라오크성수에서

나만의 향수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실내데이트를

하기위해 방문했습니다!



계단을 올라서 2층으로 가면

멋지고 깔끔한 분위기의

성수공방 라오크성수 퍼퓸스튜디오에 도착!

💐



입구앞에 공지 가판대가 있구요!

문앞에도 굉장히 감각적인 포스터가 붙어있었어요!

💐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우드 인테리어가 굉장히 멋스럽고 깔끔했어요!

쇼룸처럼 향수 종류들을 구경할 수 있게

전시되어있는 것 처럼 꾸며져있었어요!

💐




예약시간이 되어서 앞에 착석!

앞에 36가지 다양한 향이 담긴 향료오일이 있었어요

비슷한 느낌의 향끼리 한 줄씩 세줄로 놓여있었어요!

이 중에 마음에 드는 향 4가지를 골랐습니다!

향을 계속 맡으면 코에 마비가 올 수 있어서

앞에 놓인 커피콩이 담긴 병을 힘차게 들이마시면

리프레쉬가 됩니다!

💐



제가 고른 향은

꽃향과 레몬이 섞인 느낌s였어요!

Rose & Musk
(Floral, Musk)

Ylang Ylang
(Floral)

Lemon & Lavender
(Citrus, Herbal)

Pear Blossom
(Floral, Aqua)

💐



함께 온 동생은 묵직한 향들을 골랐더라구요!

Andalwood & Musk
(Woody, Musk)

White Musk
(Musk)

Floral Soap
(Floral, Musk)

Vanilla & Woody
(Woody, Vanilla)

입니다!

💐





그 후 고른 향기의 오일들을 일정량 섞어가면서

내가 원하는 향으로 조합하는 단계!

앞에 놓여있는 작은 비이커에 담아가며

저울로 g을 맞춰가며  잘 섞은 후에

첫번째, 두번째 시향을 진행해봤어요!

💐



총 3번의 조향을 마친 후

제가 원하는 향으로 완성되어갔어요!

💐



원하는 비율로 향을 완성한 후에

제가 만든 오일에 향수로 만들 수 있는 용액을

조향사님께서 부어서 마무리 해주세요!

세상에서 하나뿐일지도 모를

나만의 향수를 성수공방

라오크향수 병에 담으면 완성입니다!

💐



각자 취향의 스티커로 향수병에 붙여주니

저만의 완전 특별한 향수가 완성!

명품향수 하나도 안부럽더라구요!

💐



깔끔하고 이쁜 쇼핑백에 담아 마무리 포장까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트리앞에서

이쁜 사진까지 남기면 완벽하게 마무리 됩니다 ㅎㅎ

💐



최종 완성된 향수는 일주일 뒤에

사용하는걸 권장하더라구요 ㅎㅎ

전 그래도 바로 제가만든걸 맡고싶은 마음에

칙칙했네요 ㅎㅎ

라오크성수 특별한 공간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원하신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라오크 성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71 · 블로그리뷰 283

m.place.naver.com

설명
[성수향수공방 라오크 안내] 성수감성이 가득한 프라이빗 공방으로 퍼퓸디렉터의 편안한 대화를 통한 티칭과 함께 소수인원의 클래스 진행으로 온전히 향에 몰입 할 수 있습니다. 차트지에 기입하는 형식적 조향이 아닌, 자유롭게 직접 블렌딩을 진행하여 나만의 향을 만들어 갑니다.  [성수향수공방 라오크 위치] 서울숲 4길 20 201호 , 뚝섬역 8번 출구에서 5분 도보.  [성수향수공방 라오크 원데이클래스] 성수향수공방 라오크는 50여가지 이상의 프리미엄 향료를 이용하며, '센트디자이너'와의 '편안한 대화'를 통해 나만의 향을 찾아갑니다.  오롯이 집중해서 향을 맡고 '나만의 향'을 고르고, 내 취향을 반영한 조향을 통해 의미있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나만의 향을 만들어가는 조향은 여러 단계로 이루어지며, 내가 고른 향을 '직접 블랜딩'하고 '나만의 비율'을 찾아나갑니다.  '쉽고 재밌게' 그리고 '어려움 없이' 내가 원하는 '하나뿐인 향수'를 만들어보세요.  [원데이클래스 단체수업 안내] '20인 이상의 단체수업' 또한 공방에서 진행가능하며, 기업&부서 및 관공서, 학교 등 '다양한 외부특강 경험'을 바탕으로 퀄리티 높은 '단체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선 혹은 톡톡으로 문의주세요.



라오크 성수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