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송도 신도시 맛집 송도 양꼬치 송도 양고기 송도 맛집 흥성양꼬치 송도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11. 2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흥성양꼬치 송도점


장소 : 흥성양꼬치 송도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3-1

영업시간 :
평일
14 : 00 ~ 02 : 00
주말
12 : 00 ~ 02 : 00

연락처 : 032-834-8883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송도 1공구에 위치한 흥성양꼬치 입니다!



매장 앞에는 각종 요리 사진들이 붙어있었어요!

입구부터 맛집 분위기가 폴폴 풍겼어요 ㅎㅂㅎ

💐



내부가 굉장히 넓었어요!

40명은 충분히 수용할 수 있어보였어요!

벽면에는 맛있는 음식들이 홍보되어있었습니다 ㅎㅂㅎ

💐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특히 땅콩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짜샹, 무생채, 양파절임도 있었습니다!

💐



꿔바로우가 먼저 등장했어요!

바삭하면서 소스가 굉장히 달달구리한게

아이들도 굉장히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



물만두!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촉촉하게 안에 습기를 가득 머금은게

완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ㅎㅎ

함께준 소스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



마지막에 멋지게 등장해준 마리탕!

안에 각종 야채들도 푸짐해서

국물과 함께 먹으니 너무 맛도리더라구요!

고기도 정말 맛있었는데 3천원 추가하면 고기추가도

가능합니다!

먹으면서 추가하지 않은걸 죄금 후회했네요 ㅎㅂㅎ

💐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셔서

또 방문해서 메인음식인 양꼬치를 먹어보고싶네요!



흥성양꼬치 송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1 · 블로그리뷰 115

m.place.naver.com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