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용인시 서천동 경희대 : 경희대 국제캠퍼스 시골 한옥 컨셉 카페 서천(書川)

by honeymanbutterfly 2023. 3. 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시골 한옥 컨셉의 카페



입니다!

카페서천
書川



장소 : 카페서천 (書川)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 247

영업시간 :
월, 수, 목, 금
10 : 30 ~ 19 : 00

10: 30 ~ 22 : 00

10 : 30 ~ 20 : 00
매주 화요일 휴무

연락처 : 010-2611-7980


아는 지인분께서

지나갈때마다 눈에띄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근처에 오니

좁은길가가 공사중이여서

차량이 들어가기 조금 비좁았습니다 ㅎㅎ

차량출입로라고 작게 적혀있네요!




카페의 입구 모습입니다!

바로앞에 아파트 단지들이 있어서

카페가 더위 눈에 띄었습니다!

이런 옛 감성의 카페들은

많이 가봤는데

여긴 정말 그 감성을 잘 살려서

인테리어 하셨더라구요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다는게 들어가기

전부터 느껴졌습니다




문 입구에는 이렇게

영업시간과

매주 화요일 휴무

외부음식 반입금지

유모차 외부보관 협조

글들이 적혀있네요!




베이커리 종류는

다양하지 않고

딱 적당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좀 더 들어가면 카운터가 있네요.




안내 문구들과

메뉴판이 놓여있습니다!

저희는

넛티드라떼(only ice)(6.5)
Nutted latte
2잔

비엔나커피(ice 라떼)(6.5)
Vienna coffee
1잔

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완료하고 내부공간을 둘러보았는데

아주 아늑하게 잘 꾸며져있네요!

날씨가 많이 춥지는 않아서

외부자리들도 둘러보려고 뒷문으로 나가봤습니다!




카페 뒷마당입니다 ㅎㅎ

날씨가 좋아서 사진도 잘나오네요

구석구석 자리배치들이

적재적소로 잘되어있네요!




뒷마당에 별채공간이 마련되어

여기에 앉기로 결정했습니다!ㅎㅎ

사장님께서 이 자리가 비어있는건

운이 좋은날이라고 하시네요 ㅎㅂㅎ

괜시리 기분이 좋았습니다.

문과 벽에 이용시 주의사항들이

적혀있네요

2시간 이용가능이지만

저희는 잠깐 있다가 갈거라서 pass!!





자리를 잡아놓고 진동벨이 울리기를 기다리며

뒷마당 밖을 나가서 둘러보았습니다.

흡연장 안내 간판이 눈에 띄었고,




야외 자리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구요

위에서 바라보면서

진지하게 15초정도 고민s를

했습니다.

하지만 별채가 너무 아늑해 보였고

약간 쌀쌀s해서 별채에서 쉬기로 결정!





위에 커피과자 부스러기가 올라간 두개의 잔이

너티드라떼

파우더가 뿌려진 한잔이

비엔나커피

입니다!

너티드라떼를

시원할줄 알고 후루룹 마셨는데

생각보다 차갑진 않더라구요

안에 얼음이 덜 녹았던 모양입니다 ㅎㅎ





눈으로 컵안에 3층으로 나뉘는거 보이는거 보니

너티드 우유, 에스프레소, 너티드 생크림

그 위에 lotus커피

과자 부스러기가 올라간 것 같았어요

여기서 분위기 좋게 힐링 잘하고 나왔습니다!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