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송도 맛집 송도 쌀국수 송도팟타이 베트남 음식 태국 음식 쌀국수 팟타이 나시고랭 맛집 베태랑

by honeymanbutterfly 2023. 11. 2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베태랑
송도신도시본점
장소 : 배태랑 송도신도시본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신송로125번길 13 (송도동, 아크리아) 1층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2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00
라스트오더
21 : 30

연락처 : 0507-1414-4113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베태랑 송도신도시 본점 입니다!




베태랑 이름이 지어진 이유는

베트남 더하기 태국음식 전문 레스토랑이라고 하네요!

앞글자를 따서 베태랑 ㅎㅎ

베트남, 태국 음식들이 있어요!

간판에 이쁜 글씨로 영업시간도 적혀있구요!

소주반값 행사도 진행하고있네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안에 보이는 키오스크 앞에서 결정하기로했습니다!

💐



화장실과 와이파이 정보들이 아주 깰꼼한 손글씨로

적혀있구요!

주차도 2시간 무료!

💐



키오스크로

테이블 번호와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소고기 얼큰 쌀국수(8.9)

나시고랭(7.9)

대새튀김(7.9)

입니다!



💐


💐



내부 규모는 20명 내외로 수용가능해 보였어요!

고기와 면을 찍어서 먹을 맛도리 양념들도 있구요!

벽면 상단에도 베트남, 타이 가 흰글씨로 적혀있네요!

💐



드디어 나온 음식들입니다!

소고기 얼큰 쌀국수, 나시고랭, 대새튀김

우선 비주얼부터 무조건 합격이었어요!

쌀국수는 국물이 얼큰한게 면도 아주 맛났어요!

고수를 넣을지 말지 여쭤봐주시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나시고랭은 반숙과 함께 나오는데

밥과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




특히 대새튀김은 새우와 대게살이 아주 푸짐하고

옥수수까지 아주 달달한 맛도리여서

쌀국수와 조화가 너무 잘 맞았어요

특히 쌀국수 안에 들어있는 고기가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아주 jmt!

💐

다음번에 베트남, 태국음식이 땡긴다면

송도에서는 단연 베태랑만 떠오를 것 같네요



베태랑은 베트남음식 + 태국음식 전문 레스토랑의 축약어입니다.  베트남과 태국 현지 음식을 구현하여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레스토랑이며 합리적인 가격과 양,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신선하고 좋은 원재료로 주문 즉시 조리하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음식을 골라 드실 수 있습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