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용인시 기흥구 : 가족들과 함께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대형 식물원 카페 어반리프

by honeymanbutterfly 2023. 3. 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형 식물원 카페



입니다!

어반리프
장소 : 어반리프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 335-1

영업시간 :
월 ~ 금
10 : 00 ~ 21 : 00
라스트오더
20 : 30
토, 일
10 : 00 ~ 22 : 00
라스트오더
21 : 30

연락처 : 031-693-9544



용인 어반리 본점
동탄 어반리st점
기흥 어반리프

이렇게 세군데가 있는거였더라구요

그래서 방문하기 전에도 세군데 이름이 비슷하다고 느꼈었습니다.

역시 촉이란…

왜냐면 저두군데도 다가봤는데

둘다 이뻤습니다…




앞에 주차를 하고 카페 입구로

걸어갈때 대형 비닐하우스에

PLANT FIT 온실화원

이 적혀있더라구요

직감했습니다

아 여기가 식물 존이구나




온실화원의 입구 모습 입니다 ㅎㅎ!




카페 입구모습입니다!

여기서 음료와 베이커리를 주문하고

가져가서 식물들과 함께 커피한잔을

하는 구조로 되어있더라구요




카페 입구에 영업시간과

시그니처 음료 종류들을 소개해주고 있네요!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우측에는

냉장제품들이 가득 들어있네요

1000ml짜리 우유는 판매제품이 아니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가끔 누가 사서 드시려고 도전하셨나봐요

더안쪽에는 MD

Merchandise

어반리프만의 굿즈들이 놓여있네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네요!





어반리프 시그니처 No.1

에그타르트와 초코타르트가

메인자리를 섭렵하고 있습니다.

그 외 빵들도 가지런히

오와열 맞춰서

가지런히 잘 놓여있네요

먹음직스럽게😝




키오스크도 있었구요

메뉴를 소개하는 것들이 정말 많네요

주말에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여러군데에 소개하는 곳들을

놓았나봐요!🤓




평일 저녁에 사람이 거의 없어서

카운터에서 직접 주문을 했습니다!

교환 및 환불 안내

빵 나오는 시간, 베이커리 주재료

안내문구도 있네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빵은

시그니처 리프라떼(6.9)
아이스만 가능
제주말차로 만든 크림과 달콤한 연유밀크가 들어간
아반리프의 시그니처 음료

쑥 크림라떼(6.8)
아이스만 가능

체리애플 아이스티(7.0)

소금빵(3.0)

초코타르트1p(4.5)
진하고 꾸덕한 가나슈 가득

입니다!





음료들과 빵을 들고

PLANT FIT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

들어가는 길이 너무 이뻐서

자리만 잡고 바로 구경을 시작했습니다 ㅎㅎ

참고로,

음료들도 엄청 맛있어요!

리프라떼 같은 경우는

굉장히 꾸덕꾸덕한데

진한걸 싫어하시는분은

덜꾸덕하게 요청하시면 될 것 같아요!




처음에 들어오는 길도 너무 이뻤구요

층고도 굉장히 높아서

정말 제대로 힐링하고

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쪽에 조그마한 분수도 있구요

조그마한 오아시스 분위기도 냈더라구요




더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식물들을 판매도 하고있습니다.

아이들을위한 실습체험도 진행하는 것 같더라구요


네이버지도



네이버 예약제로 진행

현장 결제

60분 체험

카카오톡 친구추가하면 아이 체험사진 전송해줌!

키즈가드너 클래스 29,000원

성인가드너 클래스 36,000원

네이버 예약 :: 플랜트핏

다양한 식물과 키즈가드닝 성인 가드닝클래스 수업과 소꿉놀이, 테라리움 등체험 할 수 있습니다. 평일 : 10:00~21:00 주말 : 10:00~22:00 ※연중무휴

m.booking.naver.com



여기서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구경도 다했겠다

어반리프의 시그니처

초코타르트를 끝으로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초코가 입안에 가득차더라구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