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광진구 군자동 : 군자역술집 군자동술집 군자역술집추천 군자역와인 군자역칵테일 무유

by honeymanbutterfly 2023. 11. 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무유


장소 : 무유

주소 : 서울 광진구 군자동 473-13

영업시간 :
매일
18 : 00 ~ 03 : 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335-0436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군자역 도보1분거리

먹자골목에 위치한 무유 입니다!



입구부터 로고까지 이뻤어요!

굉장히 현대적인 로고

💐


날이 좋을때는 꼭 또 방문해서 외부에서 먹어보고

싶은 분위기

💐




매장이 적당한 크기에 한눈에 바로 들어올 정도의

크기였어요!

2인 테이블이 5개, 바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원래 외부도 좌석이 있는데 날씨가 추워지면서

내부만 운영하더라구요!

💐



안주 종류 다양하고

주류와 잘 어울리는 것들이 많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애봇 엔델로네 빠게르 (49.0)
레드와인

차슈 숙주볶음(20.0)

입니다!



💐



주문하고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웰컴드링크를 먼저 주셨어요!

너무 맛있어서 입맛을 확 살려줬어요 ㅎㅎ

💐



벽쪽으로 무지개빛 조명과 와인이 어우러져서

기가막힌 분위기가 연출!

연인과 방문하기에 너무 적합한 공간인 것 같았어요!

안주가 나오기전에 짠!

💐



기본안주로 나오는 일본식 된장이 올라간 오이와

와인을 주문하면 주시는 모찌리도후

약가은 떡처럼 꾸덕하고 푸딩같은 느낌도 있는 치즈

오이도 정말 맛있었는데

모찌리도후 한입을 먹자마자

감탄이 나오더라구요…

처음 먹어본 저는 지금까지 뭘하고 산건지

이렇게 맛있는걸 이제야 먹어봤다니

생각까지 들 정도였네요..

💐




트리 바로 앞자리에 앉을 수 있어서

가까이에서 와인을 마시며 트리를 구경할 수 있었어요!

캐롤노래도 가끔 나와서 분위기가 환상이었습니다!

와인도 한잔하니 취기도 오르구요 ㅎㅎ

💐




차슈 숙주볶음

삼겹살을 말아 4시간 삶은 챠슈를 올려드리는 음식

미리주신 집게와 가위로 야무지게 잘라서

숙주와 함께 먹었는데

이런 맛도리가..

모찌리도후 다음 두번째 충격이었네요

정말 맛있었어요!

꼭 드셔보세요!

💐




금방 사람들이 오셔서

자리를 채우시더라구요 ㅎㅎ

역시 맛집은 맛집!

크리스마스 트리와 감성적인 분위기로

미리메리크리스마스 했네요 ㅎㅎ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최고의 날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무유 : 네이버

방문자리뷰 90 · 블로그리뷰 19

m.place.naver.com

정성스러운 음식과
소주 생맥주 와인 샴페인 칵테일 하이볼등등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편하게 오세요~!!


무유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