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종로구 종로5가 : 종로5가맛집 종로6가맛집 동대문보리밥 종로초계국수 동대문초계국수 삼포보리밥

by honeymanbutterfly 2023. 11. 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삼포보리밥


장소 : 삼포보리밥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5가 281-11

영업시간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휴무일
둘째,넷째 토요일

연락처 : 02-743-0677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종로에 위치한 삼포보리밥입니다!



맛집 삼포보리밥은 지하철 1,4호선

동대문역 9번출구에서

도보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



맛집들이 즐비한 골목을 살짝만 걸어가면

바로 보이는 곳이 삼포!

주말 점심에 방문해서 엄청 번잡하진 않았어요!

탤런트 김역옥씨도 반한 맛집!

엄청나게 잘 보이게 입구 상단쪽에

현수막이 걸려있었어요!

💐



내부는 깨끗하게 새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그런지

깔끔했어요!

내부에 딱 들어오면 쾌적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



동대문보리밥집으로 유명한 삼포는

보리밥이 주메뉴이지만

코다리찜과 초계국수도 판매합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보리밥 정식 2인 입니다!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ㅠㅠ

옛날 시골밥상이 생각나더라구요!

💐


소화가 잘 되는 보리밥에 각종나물들이

함께 이쁘게 나왔어요!

콩나물 국물까지 깰꼼!

국물이 정말 끝내줬어요!

💐





너무 맛있어 보이는 구수한 강된장이 함께 나오는데

사장님께서 강된장을 두스푼 넣어서 비벼먹으라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따라했습니다 ㅎㅎ

고추장과 참기름도 기호에 맞게 넣어주었습니다!

💐



무생채와 열무김치까지 너무 완벽하죠ㅠㅠ

💐



고추장 하트발사..

섞을때 콩나물 국물까지 살짝콤 넣어서

비벼주니 훨씬 부드럽고 맛도리였어요 ㅎㅎ

💐



동대문보리밥 맛집 삼포에서

주말에 맛있는 점심을 먹으니까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강된장이 어찌나 맛도리인지

숟가락에 크게 얹어서도 먹었어요!

💐




마지막은

무생채와 열무도 조금 넣어주고 비벼주었어요 ㅎㅎ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완전 맛집

옛느낌을 함께 느끼고 싶다면

꼭 방문하세요!




삼포 : 네이버

방문자리뷰 66 · 블로그리뷰 41

m.place.naver.com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