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인천꽃집 송도꽃집 인천꽃다발 인천화분 [Re:Ri]리리

by honeymanbutterfly 2023. 11. 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Re:Ri]리리


장소 : [Re:Ri]리리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6-1

영업시간 :
매일
10 : 30 ~ 22 : 00

연락처 : 032-310-9550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트리플스트리트 c동지하에 위치한

리리 입니다!

같은 매장인 이곳도 잠시 소개해드릴게요 ㅎㅂㅎ



리리 플라워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44 · 블로그리뷰 37

m.place.naver.com

송도 과학로 16번길 13-18


에위치한

꽃과 커피 디저트가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 리:리입니다



외관부터 너무 이뻐서 넋을 놓고 구경했어요

💐



너무 이쁘죠💐



잠시 구경을 한 후

제가 꽃 예약을 한

상호명이 같은 리리 매장으로 이동!

제가 이번에 꽃선물을 하기 위해 예약을 했는데요!

송도 트리플스트리스 내에 입점되어있는

꽃집 리리가 지나갈때마다 생각나서

바로 예약 후 방문했습니다!

트리플스트리트 c동 지하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트리플스트리트는 주차가 무료라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주말에는 자리가 많이 없긴하지만요ㅠㅠ

💐



식당가쪽에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해있어서

찾기 수월했어요!

💐



큰 꽃다발, 미니 꽃다발, 드라이플라워, 화분 외에

다양한 종류들로 진열되어있어서

구경하느라 몇초는 슉 지나갔네요 ㅎㅎ

지하에 이렇게 이쁘게 꾸며진 곳이 있으니

미관상 보기에도 좋더라구요 ㅎㅎ

💐




리리는 카페도 함께 운영중인 꽃집인데

제가 예약한 꽃다발을 받기 전 목을 축이기 위해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음료를 제조하는 시간동안 더 구경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




꽃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드디어 받았습니다

컵홀더에도 꽃모양 너무 이쁘지 않나요!

집들이나 이벤트용으로 주기에

꽃만한 선물은 없는 것 같아요 ㅎㅂㅎ

💐



꽃다발의 컬러와 꽃조합

심지어 포장지색까지 너무 이쁘더라구요

3박자가 다 갖춰져서 너무 예뻤어요

💐



힘없는 꽃 하나 없이 싱싱하고

꽃 종류도 다양해서 꽃 병에 꽂아두고

오래오래 볼 수 있을 거라는 생각에 행복하더라구요ㅎㅎ

💐



요리보고 저리봐도 너무 이뻐서 사진을 계속

찍게되더라구요 ㅎㅎ

사장님도 너무 착하시고

생화관리방법까지 잘 기재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리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635 · 블로그리뷰 55

m.place.naver.com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 입점된 플라워&카페 입니다
리리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