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동춘동 : 연수구맛집 동춘동맛집 송도맛집추천 송도해장 송도매운탕 아우라지메기매운탕 연수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11. 1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아우라지메기매운탕
연수점



장소 : 아우라지메기매운탕
연수점

주소 : 인천 연수구 동춘동 812-2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2 : 00

연락처 : 032-833-9701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요즘같이 쌀쌀해진 날씨에 몸보신하기 좋은

메기매운탕집 아우라지메기매운탕 연수점 입니다!




입구부터 로컬맛집 분위기가 솔솔 풍겼어요 ㅎㅎ

💐



내부가 굉장히 넓고 자리가 많더라구요!

20~30명의 단체 회식팀을

몇그룹 한 번에 소화할 수 있는 규모였어요

가게 인테리어도 매운탕 전문점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잘 살렸고 넓은 매장이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



반찬들을 가져갈 수 있는 셀프코너와

매실차, 커피자판기도 준비되어있었어요!

💐



목이 말랐는데 커피러버인 저는 자리에 앉기도 전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제조해서 한잔 마셨습니다!

💐



들어오자마자 저희는 안내받은 자리에 착석했구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메기매운탕 (소) (45.0)

입니다!

💐




기본 반찬이 먼저 나왔구요!

사장님께서 한 쪽 편에 라면사리, 수제비 반죽

위치를 알려주셨어요!

라면사리와 수제비 반죽이 무한!


💐



큰 냄비에 깻잎, 야채가 듬뿍 들어가있었는데

얼큰한 국물을 내기 위해서 새우가 엄청 많이

들어갔더라구요!

💐




야채 숨이죽고 매운탕이  끓기 시작할때

수제비를 엄청 좋아해서 야무지게

작은 2봉투를 잘게 분리해서 넣어주었어요 ㅎㅎ

💐



매운탕 국물은 얼마나 얼큰한지

너무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ㅠㅜ

메기가 정말 커서국자에 한 번에 다 안담기더라구요!

수제비와 야채들은 어느정도 먹고 나서

아래서 푹 익혀진 메기를 건져서 살을 발랐습니다 ㅎㅎ

한참을 끓여져서 살코기가 야들야들해질때

소스를 찍어서 야무지게 먹어주니

너무 몸보신되서 기분이가 좋았어요ㅠㅠ

💐



살코기를 어느정도 먹고나서

살짝 졸아서 진해진 국물에 라면사리를 투하하고

약간 육수를 좀더 부어서 국물의

간을 적정하게 맞춰주었습니다!

💐



너무 맛있어서 땀흘리면서 정신없이 먹었네요ㅠㅠ

나중에 또 방문해서 꼭 소주한잔은 먹어줘야겠어요!

국물이 끝내주거든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완전 즐거운 식사를 했습니다!



아우라지메기매운탕연수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5 · 블로그리뷰 77

m.place.naver.com

메기는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으로 약해진 기운을 보하고 정력을 증진시켜주는 효능이 크다.(음식백과사전)
특히, 임산부와 노약자에게 좋습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