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인테리어와 음식의 조화가 잘어우러지는 테리토리(양식)

by honeymanbutterfly 2023. 2.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테리토리


입니다.

장소 : 테리토리(양식)

주소 : 인천 미추홀구 관교동 506-9

영업시간 :
Off : 월, 화, 수
On :  목, 금, 토, 일
10:00 ~ 16:00
L.O(last order)
15:00
원칙적으로 당일 예약x
인스타 dm예약 원칙
예약당일 급한연락은
070-7778-4232

연락처 :  0507-1312-4232
주차불가


인천문학경기장 기준 동북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인천 승학초등학교옆 위치)

🚗
주차자리는 갓길주차나 식당바로앞에 건너편에
아주조그마한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




주 4일 영업을 하네요.
방문을 염두에 두고 계시다면 주의하시길 바래요!
계절에 따라 브런치, 음료 추천메뉴가 달라진다고 하네요!



한테이블 최대5인(유아포함)
Care kids zone 이 기재되어있네요
: 아이 동반고객의 적극적 자녀 케어 부탁문구

식당 인스타그램 아이디 : territory_shop_


을 참고하시면 더 많은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 게시물중 가장 흥미있는 얘기는
이 위치를 선정하시는데 1년 반이라는
시간을 심사숙고해서 결정하셨다고 하네요.

주말 토요일 점심 시간즈음 브런치가 땡긴 저도
찾아보던중
인스타그램 사진들의 분위기와 인테리어, 음식사진
사장님의 글들을 보며 결정을 하여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당일예약이 안되는 줄 모르고 전화드렸다가
당일예약으로 운좋게 방문할수있었습니다.

1시에 도착하여 2인 예약 자리 세팅이 되어있었습니다🚕

3인테이블이 다비어있어서 흰색테이블로된
3인석에 앉아 메뉴를 골랐습니다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라구소스&치즈오븐파스타(17.8)
딸기&리코타치즈(16.8)
리치에이드(6.5)

입니다!



메뉴를 선택하고

여기저기 구경을 했습니다.


음식 재료들을 판매도 하시더라고요



특히
Hous recipe butter spread가
유명하신 것같았어요

식전 빵에 살짝 발라져서 나왔는데
따끈하고 약간 바삭하고 촉촉한 빵과의
조화가 기가막혀서 jm쿤과
눈을 마주치자마자 띠용🥹


요리 책들도 이렇게 전시되어있구요

평소 사장님의 감성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우측에 LEON이라는 책이 눈에띄어
열어보았습니다.
살짝 레옹 느낌..ㅈㅅ ㅎ니다
그나저나
책속에 있는
고등어와 쿠스쿠스 샐러드
가 맛있어보이네요
약간 블루베리 색감스s



해리포터와
파브르의 곤충일지
베토벤스 느낌나는
종이들이 붙어있네요



판매도 하고
전시해놓은 물품들도있고요



사과컴퓨터도있네요
비싼컴



햇볕이 들며
밖에 눈이 약간
쌓인 view입니다.




내부view가 이쁘네요



내부를 다둘러보고
이쁜 액자속 그림이있어서 따라그려봤습니다.ㅎㅎ
당분간 카톡프로필해놔야겠네요
생각보다이뻐서 놀랬s…



음식나오기직전 플래이팅되어있었던걸 재확인스



식전빵과
내가그린그림들(우리)
그리고,
음식, 음료등장스

우선,
1. 식전빵이 맛있어서 더달라고 하고싶었다..
2. 피클을 달라고 요청했다.
3. 스파케티가 너무 맛있었다.
4. 딸기 리코타치즈도 입맛에 잘맞았다.
5. 리치에이드도 맛있었다.
결론 만족스러웠다.



식사를 마치고 물을 마시려
워터 셀프바에 갔는데
핑크솔트, 블랙페퍼가 이쁜디자인의 색감통에
가득차있는 모습이 이뻐보여서 사진찍었다.

가격이 총 41,100원
식사2종, 음료1종

브런치로 먹기에 저렴하다고 할수는 없지만
가격대비 맛, 갬성, 느낌
만족스러웠다.

재방문의사 있다!
특별한날
오면
좋겠다.

제돈제산



식당 방문 리뷰 였습니다.

Sky blue의 블로그가
만인에게 도움되는 그날까지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