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성북구 성북동 : 성북동카페 성북동디저트 성북동빙수 성북동베이커리카페 한성대카페 카페잇트

by honeymanbutterfly 2023. 11. 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카페잇트


장소 : 카페잇트

주소 : 서울 성북구 성북동 184-31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0 : 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곳은

성복동 한성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깔끔하고 이쁜

카페잇트 입니다!




카페잇트는 외관부터 눈에 딱 들어왔는데요

건물 코너부분에 입구가 있구요!

외관이 굉장히 깔끔하고 밝게 되어있는데

주변에서 가장 눈에 띄더라구요!

🌥️




들어가자마자 좌측에는 베이커리류들이 있었어요!

잠봉뵈르, 소금빵, 더티초코, 빨미카레
파이, 크로와상, 러스크 등

정말 깔끔하고 맛스럽게 정돈되어있더라구요!

🌥️



내부는 정말 깔끔한 우드톤 느낌이었어요!

외관과 내부가 너무 통일성있게

깔끔하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조용하고 쉬기 좋은 안성맞춤 카페 였습니다!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레몬 마들렌

바닐라 빈 라떼(5.0)
Vanilla bean Latte

잉글리쉬 블랙퍼스트(4.0)
English Breakfast

입니다!



🌥️



주말에 날씨까지 좋아서 햇빛이 창안으로 드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벽면에는 이쁜 그림들도 부착되어있구요!

식물과 이쁜 작품으로 꾸며져있었어요!


🌥️



음료가 나오기전에

이쁜컵에 시원한 물 한잔 해주었어요!

인스타그램 인테리어도 이쁘게 해놓은게 보이네요!

🌥️



금방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바닐라빈 라떼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분위기와 조화되서 맛도 더 좋아지는 것 같았어요 ㅎㅎ

🌥️




마들렌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너무 부드럽고 촉촉한데 상큼한 맛!

칼로 야무지게 분리해서 한입크게 먹었는데

맛있어서 금방 없어지더라구요ㅠㅠ!

🌥️





카페 분위기가 너무 이뻐서

인생샷도 건질 수 있었어요!

몇장을 찍은건지 모르겠네요😂📸📸

커피, 베이커리류, 분위기까지 맛있는곳!

너무 기분좋게 방문했네요!



카페잇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97 · 블로그리뷰 37

m.place.naver.com

카페잇트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