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종로구 관수동 : 종로굴보쌈 종로족발 종로회식장소 종로모임장소 삼해집 종로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11. 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삼해집 종로점



장소 : 삼해집 종로점

주소 : 서울 종로구 관수동 42

영업시간 :
매일
10 : 30 ~ 02 : 00

연락처 : 02-2273-0266


이번에 저희가 방문한 곳은

종로 보쌈골목에 위치한 삼해집 종로점 입니다!

종로3가역 1호선 15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날이 아직 따뜻하긴 하지만 그래도 선선하기에

굴보쌈을 먹기위해 도착!

골목길을 지나오는데 회식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이 골목에 맛집이 많다는 증거겠죠 ㅎㅎ

🌥️



내부는 굉장히 넓고 사람도 정말 많았습니다!

🌥️

굴보쌈, 한방족발, 고기보쌈, 마늘보쌈
大 42.0
中 35.0
小 27.0
메뉴별 사이즈별 가격통일!
족발+보쌈 모듬 외
감자탕 / 닭도리탕 / 낙지볶음 / 낙지전골 / 아구찜
고기추가 / 굴추가 14.0
고기굴추가 16.0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굴보쌈 대자입니다!

🌥️



주문하기 전부터 가져다주신 감자탕!

입구쪽에 여러개있던 것중 하나를 저에게 토스!

국물이 서서히 끓으면서 냄새가 올라오는데

기가막히더라구요 ㅎㅎ

🌥️



기본 반찬은

콩나물무침, 깍두기, 새우젓, 쌈장, 마늘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감자탕은 깻잎도 들어가있고

국물 맛도 끝내주더라구요!

🌥️



살코기도 많아서 행복했습니다 ㅎㅂㅎ

굴보쌈 나오기 전까지 요걸로 배채우고 있었네요 ㅎㅎ

🌥️



알배추와 상추가 정말 싱싱했어요!

🌥️




김치는 무김치와 배추김치도 얇게 함께 들어있습니다 ㅎㅎ

🌥️



보쌈고기가 굉장히 촉촉하고 식어가는데도

부드러운 고기맛은 계속 유지가 되더라구요!

🌥️



굴상태는 얼마나 좋은지

보쌈고기와 싸먹는데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여기 다음에 꼭 또 방문해서

소주한잔 해야겠어요ㅜㅜ

완전 맛집입니다!



삼해집 종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14 · 블로그리뷰 697

m.place.naver.com

보쌈 전문업체로 보쌈 드신후 감자탕 무료로 드립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