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옥련동 : 옥련동카페 옥련동커피 옥련동디저트 Happiness garend 인카페

by honeymanbutterfly 2023. 11.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인카페



장소 : 인카페

주소 : 인천 연수구 옥련동 580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2 : 00

연락처 : 010-2015-9505



이번에 저희가 방문한 곳은

옥련동에 위치한 인카페 입니다!




건물이 굉장히 크더라구요!

지하 1층은 수족관

1층은 가든

2층에 인카페가 있어요!

🌥️



건물 내부로 들어가면 엘리베이터가 바로 보입니다.

2층으로 슝!

🌥️



3층에서 내려서 딱 들어가자마자…

메뉴를 주문할 새 없이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홀린듯이 구경하게되더라구요

🌥️



구경을 간단하게 한 후에 주문을 했어요 ㅎㅎ

인카페 시그니처 솜사탕(8.0)
인카페의 시그니처 메뉴
'아인슈페너 라떼'를 베이스로 하여
2023년 봄 시즌의 트랜드를 담았습니다.

딸기라떼(6.5)

모카번

입니다!




🌥️



주문을 하고 뒤로 딱 돌아봤는데

유니크하고 황홀한 공간이 있어요!

소파색깔부터 위에 플랜트 데코까지 갓벽하더라구요ㅠ

🌥️



식물들이 정말 많아서 완전 푸릇푸릇의 끝판왕!

포토존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인생샷도 건질 수 있을 것 같았어요 ㅎㅎ

🌥️



좌석들도 정말 많아서

여러명이서 방문해도 문제가 전혀 없어보였어요 ㅎㅂㅎ

무엇보다 정말 깔끔해서 아이들에게도

너무 좋은 공간같아보였어요!

🌥️



화장실도 내부에 가깝게 위치해있습니다!

🌥️



솜사탕이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기본 베이스로 아인슈페너 라떼가 아래 깔려있구요!

🌥️



모카번도 너무 맛있었어요!

따뜻하게 나와서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먹기좋게 잘라서 포크까지 똭!

🌥️



위에 올려져있는 크림도 달달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음료에 올려진 크림 자체도 달달한데

솜사탕까지🤣

아이들이 정말 사랑할 것 같았어요!

🌥️



솜사탕을 콕콕 찍어먹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ㅎㅎ

어릴때 먹었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더라구요 ㅎㅎ

🌥️



맛도 좋고 분위기는 말할것도 없이

너무 이쁜 인카페!

꼭 한번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곳이에요 ㅎㅎ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은시간 보낼 수 있었어요!



인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3 · 블로그리뷰 77

m.place.naver.com

맛있는 커피, 디저트, 매력적인 포토존, 식물이 함께하는 복합 힐링공간입니다.


인카페 : 네이버 블로그

맛있는 커피&디저트와 매력적인 포토존 식물이 함께하는 복합 힐링공간

m.blog.naver.com


인카페

인천 송도 옥련동 구 송도유원지에 위치한 인카페는 꽃과 식물이 함께하는 힐링공간으로 커피, 라떼, 티,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와 함께 케이크, 쿠키 등의 디저트도 즐길수 있는 복합힐링 디저

xn--lu5bu1k2qe.gajagaja.co.kr

인카페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