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 이태원 프로스트 이태원 라운지바 이태원 펍 이태원 맛집 프로스트 Prost Pub&Grill

by honeymanbutterfly 2023. 11.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프로스트

장소 : 프로스트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16-1

영업시간 :
일 18:00- 01:00
월 18:00 - 01:00
화 18:00 - 01:00
수 18:00 - 01:00
목 18:00 - 02:00
금 18:00 - 05:00
토 18:00 - 05:00

연락처 : 02-796-6854



이번에 저희가 방문한 곳은

이태원역 1번 출구에서 도보1~2분거리에 위치한

프로스트 입니다!




이태원을 한번이라도 방문해보신 분이라면

이 건물을 안보고 지나쳤을 리가 없는데요!

대한민국 청춘이라면 5할이상은 알법한 유명한곳이죠!

저도 몇년전 가서 신나게 맥주를 마셔본

추억에 젖었네요 ㅎㅎ

🌥️



요즘 날이 추워지기전에 비가 계속 내리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비를 피하고자 전에 이용해봤던데로

해밀턴호텔을 통해서 한층 올라가 남자화장실을 지나서

바로 갈 수 있었습니다!

그럼 바로 프로스트 사이드 입구가 나옵니다!

저는 물론 입구를 통해서 들어갔습니다!

화려한 외관을 구경하고 싶었기때문이죠!

🌥️




바, 테이블 자리가 나뉘어져 있구요!

저는 좌측사진에 있는쪽 테이블에 착석했습니다

입구에서 우측 안쪽입니다!

🌥️




바쪽에서는 메뉴판이 멋드러지게 있구요!

사람들이 줄서서 주문을 할 정도로

정신없었던 기억도 나네요 ㅎㅎ

제가 방문한날은 한산한 일요일이라서

그래도 조금 여유가 있었습니다!

🌥️



이쁜 프로스트 광고도 담아봤습니다 ㅎㅎ

음악과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저도 모르게 영상을 찍고있었네요 ㅎㅎ

🌥️



구경을 마치고 저희는 주문을 했습니다 ㅎㅂ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Prost ShackShuka(22.0)

토마토 라구소스에 모짜렐라치즈, 아메리칸 치즈, 수란, 샐러리, 루꼴라, 사워바케르를 곁들인 메뉴
Mozzarella & American cheese, rucola, celery, and poached eggs served with sour baguette

원산지: 소고기(미국), 돼지고기(한국)

Sparkling / Champagne
JP. Chenet Divine Chardonnay Brut
Bottle(60.0)

입니다!



다양한 요리와 술, 음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시원한 물도 가져다주셨어요!

🌥️



플레이트, 커트러리, 티슈도

깔끔하게 가져다 주셨습니다!

🌥️



직원분이 바로 직접 오픈해주시는데요

칠링할 수 있는 버킷도 함께 준비해주셔서

시원하게 유지시켜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친구가 조금 늦어서 잠시 기다리며~

혼자만의 여유를 즐겨보았네요 ㅎㅎ

🌥️





친구가 오자마자 야무지게 한잔 바로 했습니다 ㅎㅎ

직원분이 친구가 온걸 바로 캐치하시고 친절하게

샴페인을 따라주셨어요!

음식도 식었을 것 같다며

다시 데워드릴까요 여쭤봐주셨는데

요즘 이런 사소한게 감사하네요 ㅎㅎ…

🌥️



뜨끈뜨끈하게 데워진

맛있는 음식도 곁들이니 너무 행복했어요ㅠㅠ

🌥️



분위기도 너무 좋고

안주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했던

프로스트!

꼭 한번 방문해서 이 즐거움을 맛보세요!


프로스트 펍앤그릴 | Prost Pub & Grill | 이태원, 서울특별시 Itaewon, South Korea

이태원의 자유로움이 가득 담긴 프로스트 펍앤그릴은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유럽 빈티지 정통 펍. PROST Pub & Grill is Seoul's premier European inspired playground where you can enjoy yourself 365 days a year with a

www.prostseoul.com

이태원만이 가지고 있는 자유로운 분위기와 여유로움을 경험하고 싶다면 꼭 방문해야 할 프로스트 펍앤그릴.
1.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글로벌하고 다양한 문화로 구성 된 크라우드
2. 번까지 직접 만들어 서빙하는 아메리칸 스타일 진짜
수제버거
3. 세계 각국의 다양한 맥주와 락테일
늦은 밤 이태원만의 새로운 에너지를 느끼고 싶다면 꼭
방문해야 할 공간이다.



프로스트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