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연수동 : 인천무인카페 연수역카페 연수구카페 연수동카페 팔팔커피 연수문화공원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11.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팔팔커피
연수문화공원점



장소 : 팔팔커피 연수문화공원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연수동 574-5

영업시간 :
매일
00 : 00 ~ 24 : 00

연락처 : 0507-1326-6113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연수역 2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팔팔커피 연수문화공원점 입니다!



팔팔커피답게!

매달 8일엔 아메리카노 할인

기본도 1,600원인데 8일엔 1,000원!

안먹을 수가 없는 가격이네요 ㅎㅂㅎ

🌥️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그런지

무인카페가 아니라 일반카페인줄 알았네요 ㅎㅎ

🌥️



냉장고에 여러종류의 모찌가 있었어요!

🌥️



아이스모찌 주문하는 방법과

음료에 모찌를 추가로 주문하면 1,000원 할인된다는

가판대도 보이네요!

10분정도 실온에 놔뒀다가 먹으면 아이스크림처럼

15분 놔뒀다가 먹으면 크림처럼!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어요!

🌥️



주문하는 곳 좌측에는

음료제조 후에 컵홀더, 빨대, 시럽 등 다양한

것들이 구비되어있었어요!

New recipe도 적혀있구요!

원두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었습니다!

🌥️



메뉴로는

커피, 에이드, 티, 우유 등 다양한 메뉴가 있구요!

빨간색깔 표시는 Hot

파란색깔 표시는 Ice

디저트로는 아이스모찌, 휘낭시가 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애플망고 에이드

청포도 에이드

딸기크림모찌, 망고크리모찌

입니다!




🌥️




헷갈려 하실 분이 계실지도 몰라서 제가

이용했던 방법을 적어봤어요!

키오스크 기계에서 주문 후

디저트 수령 및 음료제작 방법

1. 디저트 먼저 냉장고에서 꺼낸다
2. 컵이 나오면 얼음을 받는다
3. 에이드는 왼쪽기계에서 그 외 음료는 오른쪽기계에서!

처음에는 컵이 덩그라니 나와서 뭐해야하지

당황s할 수 있지만 한번만 해보면

굉장히 간단하더라구요!

여기서 주의할 점은

커피는 컵을 놓으면 자동으로 나옵니다!

⭐️얼음, 에이드는 눌러야 나오는데 컵을 안쪽으로 꾹

잘 넣어서 받아주셔야합니다!⭐️

저는 청포도에이드를 처음에 제조하다가

꾹 안넣어서 시럽이 좀 밖으로 샜네요ㅠㅠ ㅎㅂㅎ

🌥️


짜잔!

뭔가 직접 다 만든것 같은 기분🌏

괜시리 뿌듯하더라구요 ㅎㅎ

🌥️




디저트와 음료를 다 받은 후에 좌측에 있는

왼쪽 셀프바에서 컵홀더와 빨대를 챙긴 후 run!!

그나저나 정말 깔끔s하네요 ㅎㅎ

🌥️



저희는 테이크아웃해서 주변 문남어린이공원을

산책하면서 모찌와 에이드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팔팔커피 연수문화공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 · 블로그리뷰 34

m.place.naver.com


팔팔커피는 언제든지 누구나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2
4시간 무인카페입니다.
팔팔커피에서 직접 로스팅하는 맛있는 원두커피와 다양 한 종류의 팔팔 아이스 모찌를 즐겨보세요



팔팔커피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