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송도 캠퍼스타운역 : FRANK BURGER 프랭크버거

by honeymanbutterfly 2023. 3. 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FRANK BURGER
송도캠퍼스타운 역



장소 :
프랭크버거
송도캠퍼스타운역

주소 : 인천 송도동 149

영업시간 :
매일
10 : 50 ~ 22 : 00
라스트오더
21 : 30

연락처 : 032-811-8004


보슬비가 내렸습니다

그래서 버거가 땡기더라구요…

사실 버거를 되게 좋아합니다.

살이 쪄서 조금씩 줄여나가고 잇긴한데

가끔 생각나서 찾게되는건

어쩔수가 없네요ㅠㅠ




매장 입구 모습입니다.

연두색으로 이쁘게 꾸며진 버거가

거북하지 않게 느껴지네요

햄버거 짱…

샐러드와 야채를 연상시켜서

살이 찌지않는다는 착시를 보여주려고

저 색을 선정한건지…

제 추측입니다 ㅎㅎ





입구 앞에 메뉴판이 놓여있구요

프랭크버거를

100% 소고기 패티, 수제버거의 끝판왕이라고

소개하고있네요




저는 사실 여길 오기전부터

치즈버거를 먹으려고 왔습니다

고민도 하지않고

바로 치즈버거를 선택했습니다.

치즈버거 R(4.9)




사실 라지를 선택하고 싶었지만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으려고 했고

저녁에 다른 배를 채우기로

민쿤과 약속을 했기에

레귤러로 선택했습니다.




가게 내부는 그리 넓지않고

10석? 정도 있더라구요!

배달을 중점적으로 하는 것 같아요!

손님들이 계셔서 좌석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내부에 초록 명판과

시그니처 문양을 적재적소하게

잘 붙여놓았더라구요!

----

100% Premium beef party

Top bun

100% beef cutlet

Tomato and green lattuce

Bottom bun with butter





카운터, 카운터 위측에 메뉴 및 광고tv

퇴식대가 잘 되어있더라구요





버거가 10분정도 뒤에 나왔습니다.

배달주문이 밀려서 시간이 좀 더 걸린 것 같아요!

제걸 바로 만들었다면 5분안에

가능할 것 같았습니다!

버거 맛은 제 예상대로

버터가 발린 번이

아래 깔려서 그런건지

치즈와 조화가 너무 좋더라구요

다음번에 방문할땐

프랭크버거에 한번 도전 해봐야 겠습니다!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