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수정구 : 성남맛집 성남한정식 남한산성한정식 성남가족모임 성남상견례 가야한정식

by honeymanbutterfly 2023. 11. 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가야한정식


장소 : 가야한정식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단대동 산 164-7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1 : 00

연락처 : 031-746-7400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기 너무 좋은

성남맛집 가야한정식입니다!



남한산성 닭죽촌 민속마을 앞쪽에 위치해있습니다!

🌥️



입구부터 느낌s가 정통있는 집이라는 생각이들었는데

20년 넘게 운영해오고 계시다고 하시네요!

🌥️



이테이블마다 파티션으로 구분되어 있어서

일반 식당보다 프라이빗하게 어르신들 모시고

식사하기 너무 좋은 공간인 것 같아요!

추가로 각 층 최대 50인까지 수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



화장실 위치도 잘 나와있구요!

원두커피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

🌥️



식후로 커피도 마실 수 있게

자판기도 구비되어있더라구요!

🌥️



2층으로 올라가보았습니다 ㅎㅂㅎ

🌥️



아기 전용 의자도 마련되어있구요!

🌥️



2층은 딱 올라오자마자

1층보다 더 프라이빗한 느낌이 있었어요 ㅎㅎ

룸형식으로 되어있어서 그런 느낌s!!

송년회 하기에도 너무 좋은 느낌s!!

🌥️



병풍도 놓여있고

어르신들이 정말 좋아하실 것 같더라구요!

상견례하기에도 너무 좋아보였습니다!

🌥️



다음번에 방문기회가 생기면 2층에서 먹어보고 싶네요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가야상(29.0) x3인분
(VAT포함)
계절샐러드, 궁중잡채, 탕평채, 메밀 전병,
밀쌈요리, 연어요리, 두부 스테이크
도미회요리, 새우요리, 철판불고기 꼬치
탕수육요리, 홍어삼합
양송이 소고기구이, 낙지 쭈꾸미 요리

🌥️메뉴는 계절에 각각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입니다!



🌥️



나중에 돌솥밥에 부을 따뜻한 물을 한잔하면서

경건한 마음으로 음식을 뱃속에 넣을 준비를 했습니다!

🌥️



가장 먼저 나오는 샐러드, 탕평채, 잡채 입니다!

샐러드 야채들이 아주 싱싱하고 잡채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특히 면이 굉장히 쫄깃했어요!

탕평채는 김만 무쳐져있는데도 담백하니

탱탱구리 맛도리였어요 ㅎㅎ!

🌥️



사이다로도 목을 한번 축여주구요!

🌥️



서서히 음식들이 하나둘 준비가 되어가더라구요!

🌥️



오이, 고기와 합이 좋은 연어 요리와

다른 반찬들도 모두

너무 맛있었어요!

🌥️



소고기가 들어간 새송이 버섯과 삼합!

그리고 꼬치까지

부족한 음식도 없을뿐만 아니라

맛까지 너무 완벽했어요!

🌥️



고소한 검은깨가붙어있는 두부 스테이크

🌥️



쭈꾸미는 통통하게 많이 맵지도 않고 쫄깃s했어요!

🌥️





탕수육, 새우요리도 너무 맛있었구요!

🌥️




쭈꾸미를 일부러 조금 남긴뒤에

양념 게장, 열무김치, 콩나물무침, 깻잎장아찌, 김,

멸치볶음, 무채지, 무나물

그리고

한식에는 필수인 된장찌개도 나옵니다!

두부가 큼직큼직하고 국물간도 너무 좋아서

돌솥밥과 먹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




돌솥밥 뚜둔!

밥을 야무지게 퍼서 그릇에 옮겨주구요!

🌥️




돌솥에는 보리차 넣어서 기다린 후에

반찬들과 함께 먹어주면

완벽한 가야한정식 클리어입니다!



직원분들도 너무친절하시고 반찬도 너무 맛있고

건강한 밥상을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ㅎㅎ

이번에 어머니 생신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너무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ㅎㅎ

가야한정식 특별한 날 방문하기 너무 좋아요!





아참 입구 앞쪽이 나무들이 이쁘게 많아서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았네요!

제 꽃은 아니었지만 제꽃인 척 ㅎㅎ




가야한정식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2 · 블로그리뷰 43

m.place.naver.com

남한산성 초입에 위치한 한정식 전문점 입니다.조용하고 정갈한 분위기이며 상견례 등 각종 모임에 적합한 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는 점심,저녁특선(요리포함 아홉가지수이상) 부터 격식있는 자리에 알맞은 고급 코스도 단계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20년 넘게 한자리에서 오직 한정식만을 고집해온 성남 대표 한정식 전문점입니다.훌륭한 맛과 친절한 서비스로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