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경기 수원시 영통구 : 광교꽃집 수원꽃집 수원꽃배달 꽃,그레이스 꽃,Grace

by honeymanbutterfly 2023. 11. 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꽃,그레이스


장소 : 꽃,그레이스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하동 989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0 : 00

연락처 : 031-215-7177


제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수원 광교 법조타운 근처에 위치한

예쁜 꽃집 꽃,Grace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입구에 식물들이 가득가득 이쁘죠!

상현역바로 근처이고!

건물 내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입구에 똭 도착했는데

길가에 딱 너무 잘 보이는 곳위ㅣ 있어서

찾기가 쉬웠어요 ㅎㅎ

🌥️



내부도 완전 초록 초록!

화분이랑 꽃 전문점이라 화분들이 엄청 많았는데요

공간도 꽤 넓더라구요!

🌥️



이곳에서 작은 모종을 구매해서

심어서 키워도 참 좋을 것 같아요!

플라워 클래스도 운영중이라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이번에 어머니 생신을 기념하기위해서

꽃다발을 주문했어요!

꽃다발은 바로 와서 구입도 가능하지만

하루정도 전에 미리 예약하시면

편하게 받아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이동이 편리하도록 종이백에

담아주셔서 손상없이 잘 데리고 갈 수 있었어요 ㅎㅎ

꽃을 오래보관하는 방법도 앞에 적어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HOW TO KEEP FLOWERS LONG
꽃을 오래 보는 방법
조금만 신경써준다면 훨씬 더 오래 보실 수
있습니다.
• 세제를 이용해서 화병을 깨끗하게 세척해주세요
• 시원한 물로 매일 갈아주시면 좋아요
• 물을 갈아주실 때 줄기 끝을 사선 컷팅해주세요
• 직사광선이 없는 서늘하고 온도가 낮은 곳에 두기
• 플로럴폼이 사용된 어레인지에는 1일 1회씩 꽃
사이로 물 1컵씩을 넣어 플로럴폼을 적셔주세요
• 히터바람에 직접적으로 쐬지않게 해주세요


꽃 초보일때 헷갈렸던거라 ㅎㅎ

다시 명심!

🌥️



장미, 소고, 카네이션 등 여러가지 꽃을 믹스해서

만들어주셨는데

너무 이뻤어요 ㅎㅎ

🌥️



꽃이 이쁘니 기분도 좋아져서

잠시 어머니께 뺏어서 사진도 한컷📸📸


꽃,그레이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79 · 블로그리뷰 30

m.place.naver.com

다양한 꽃과 식물이 가득한 공간 꽃, Grace입니다:)
차별화된 고퀄리티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꽃,Grace만의 감성을 만나보세요^^ 고객님의 니즈에 맞춰 정성을 다해 준비해 드리겠습니다


꽃,Grace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