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분당구 : 분당구맛집 분당돈까스맛집 분당구돈까스맛집 분당맛집추천 미금역 맛집 백소정 미금역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11. 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백소정
미금역점



장소 : 백소정 미금역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16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20:40 라스트오더

연락처 : 031-8039-6050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미금역 미금역 7번 출구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백소정 미금역점 입니다!



천사의도시 2차 주차장에 무료주차 가능하구요!

웨이팅이 항상 있는 맛집이라서

일부러 저녁시간 좀 전에 방문했습니다!

🌥️



입구 앞에는 메뉴소개 가판대가 아주 이쁘게 있어요!

대표 메뉴들은 소바, 돈카츠!

🌥️



특히 가장 눈이 갔던건

백소정 간판이었는데요

측면에 백번을 와도 또 생각나는 식당이라는

말이 너무 멋지더라구요 ㅎㅎ

🌥️



매장 안에 위풍당당 들어와서

저희는 왼쪽 소파를 낀 2인석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마제소바 + 돈카츠(14.9)
마제소바, 돈카츠, 샐러드, 연유치즈떡, 밥

카라이(매울신)마제소바+돈카츠(15.5)
카라이(주)마제소바,돈카츠, 샐러드,연유치즈 떡, 밥

입니다




🌥️




테이블 위에는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테블릿 뿐만아니라

맛있게 먹는 법도 자세히 나와있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것중에서

마제소바를 자세히 읽었네요 ㅎㅎ

🌥️



안쪽에는 원산지 표시판, 와이파이qr코드까지

야무지게 나와있었어요 ㅎㅎ

요즘 와이파이 qr 정말 편한 것 같아요 ㅎㅎ

🌥️



벽면에는 맛있는 음식사진들과

돈카츠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나와있었어요!



돈카츠 덜 익은 거 아니에요?
_ 저온에서 제대로 익었습니다.
~ 냉동하지 않은 생고기라서 미오글로빈이 풍부합니다. 이는 붉은빛을 띠면서 좋은 고기를 상징합니다.




반찬도 깔끔하게 단무지와 깍두기가 나오구요!

🌥️


얼마 안지나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등장했습니다!

플레이팅도 너무 이쁘게 나왔어요 ㅎㅎ


마제소바는 일본 아이치현 나고야에서 만들어진 국수 요리
일본어로 " 섞다 "를 뜻하는 " 마제루 " 와
" 메밀국수 "를 뜻하는 " 소바 "를 합친 말
🌥️메밀 국수가 아닌 밀국수로 만든 소바류🌥️


🌥️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ㅜㅠ

빨간 양념가루가 카리이(신)을 만들어주더라구요!

불닭볶음면 정도의 매움이라는 설명에 저는 곧장 도전!

마제소바 재료로는

다진고기, 쪽파, 계란노른자, 김가루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서 맛이 끝내줍니다!

🌥️




위3컷이 카라이!

아래가 일반입니다

색이 더 뻘겋죠!ㅎㅎ

마제소바를 어느정도 먹고

다시마식초까지 뿌려주면 완성!

마제소바면을 1/3정도 먹고

🌥️다시마 식초를 뿌려먹으면 감칠맛과 풍미가
올라가서 더 독특하게 맛있어져요!🌥️

🌥️



돈카츠 고기도 두툼학데 바삭바삭하고

부드러운게 육즙이 촉촉하게 느껴져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데리야끼 소스와 궁합이 너무 좋았어요!

🌥️



맛있게 먹는 방법에 나와있듯이!

그 후에 다먹고 남은 양념에 밥을 비벼먹으면

마제소바 고수 등극…

다음번에는 에비텐 어묵우동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음식맛이 끝내줍니다!ㅎㅎ

🌥️



백소정 미금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96 · 블로그리뷰 103

m.place.naver.com

백번을 먹어도 정성스럽고 푸짐한 음식에 즐겁게 머물다 갈 수 있는 곳, 백소정 미금역점입니다. 두툼하고 육즙터 지는 정통 일식 돈까스 전문점입니다. 또한 60여가지의 재료로 만든 마제소바 맛집으로 항상 정성을 다해 음식 을 제공합니다


백소정

백번을 먹어도 정성스럽고 푸짐한 음식, 즐겁게 머물다 가는 백소정. 매출로 증명됩니다, 모두가 행복한 창업.

baeksojeong.com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