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경기 수원시 영통동 : 영통역술집 영통역이자카야 수원술집 맛집 육회바른연어 영통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10. 3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육회바른연어


장소 : 육회바른연어 영통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동 996-4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4 : 00

연락처 : 0507-1359-7845



이번에 저희가 또 한번 방문한 곳은

육회와 연어가 맛있다고 소문난

영통역 1번출구 근처에 위치한

육회바른연어입니다!




메뉴판과 신메뉴가 소개되어있었어요!

2번째 방문이지만 그래도 설레더라구요..

🌥️



카운터쪽에 주차관련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



평일 저녁4시반

일부러 사람이 없을 시간에 방문했어요 ㅎㅎ

사실 저번방문에 5시반에서 6시즘 왔었는데

정말 사람이 많았거든요 ㅎㅎ

🌥️



테이블위에는 각종 소스들과 메뉴판이

있어요!

🌥️



저희가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육회쫄면(13.9)
육회와 쫄면의 환상적인 만남

육회한접시(12.9)
최상급육회 한접시

연어혼밥세트(13.9)
혼자서도 즐거운

입니다!

메뉴판 뒤에는 원산지까지 깔끔하게 적혀있더라구요!



🌥️




물, 반찬은 셀프구요!

장국과 소스는 셀프바에서 추가로 이용가능합니다!

🌥️



첫번째로

연어혼밥세트에서 연덮비빔장과 함께 슥슥!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




함께나온 연어 사시미와 초밥!

간장에 와사비와 함께 먹어주고

락교와 생강까지 먹어주니

정말 기가막히더라구요!

🌥️




드디어 두번째로 메인 육회가 나왔습니다 ㅎㅎ

계란노른자를 야무지게 풀어서 슥슥 비벼줬구요!

배와 흑임자소스, 치즈 와 함께 먹으니

정말 행복했습니다..

너무 맛있자나요ㅜㅜ

제가 또온이유가 괜히 온게아닌…

너무 맛있어서 혀도 꼬잉ㄴㅂ..

🌥️




마지막으로 나온 대망의

육회 쫄면입니다

기본적으로 소스가 비벼져서 나오는데요

정말 끝내줍니다ㅠ

어느것 하나 빠지는것없이 면마저 너무

소듕하게 맛나요..

너무 행복한 저녁식사였습니다 ㅎㅎ

다음번에 또 방문해서 야무지게 먹방을

해야겠습니다 ㅎㅎ

주변에 사는 친구에게도 완전 강추했습니다




육회바른연어 영통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5 · 블로그리뷰 84

m.place.naver.com

육회&연어 최고의 맛집 육회바른연어 영통점 입니다


육회바른연어
홈페이지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