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수지구 : 신봉동 맛집 신봉동 파스타 수지구 맛집 코지 르꼬르동블루 오너셰프 KOJI Dining Lounge

by honeymanbutterfly 2023. 10.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코지



장소 : 코지
KOJI Dining Lounge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3로 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1:00 라스트오더

연락처 : 031-261-0361


이번에 저희가 방문한 곳은

신봉동에 위치한 맛집 코지 입니다!

KOJI Dining Lounge




신봉동 진성프라자2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슝!

🌥️



우천시를 대비한 우산꽂이부터

인테리어시작을 알리네요 ㅎㅎ

문밖에서 보아도 내부가 깔끔하고 이뻐보였어요!

🌥️



내부인테리어는 들어가자마자 놀랐습니다 ㅎㅎ

조명들도 그렇고 테이블, 의자들이 다 너무 이쁘더라구요!

🌥️



소품들과 플랜테리어까지 갓벽!

너무 깔끔s!

심지어 앙리마티스 느낌의 디자인 작품까지

보여서 더 이뻐보인건 기분탓인가봐요 ㅎㅎ

🌥️



저희가 예약한 자리는 운이 좋게도

창가쪽 자리에 이쁜 화분도 놓여있었어요!

🌥️



창가에 앉으면 개방감있게 밖을

바라볼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청양크림 꽃게 파스타(18.0)
Blue Crab, Spicy Cream Pasta
꽃게, 청양고추, 크림소스, 링귀니면

매콤 해산물 파스타(18.0)
Pesce Pasto-Spicy Seafood Pasta
새우, 꽃게, 바지락, 고춧가루, 쥬키니호박, 링귀니면

스테이크 트러플 리조또(21.0)
Steak Truffle Risotto
트러플페이스트, 트러플오일, 새송이버섯, 크림소스,
살치살, 찰보리

스프라이트(3.0)
Sprite

입니다!




음식들은

샐러드, 브런치, 파스타, 리조또, 바베큐, 살치스테이크

그 외 다양한 음료, 주류(맥주, 소주, 하이볼, 와인)가

다양해서 음식과 함께 먹기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다음에 올때는 꼭 주류와 함께..

🌥️



저희가 방문한시간은 오후 5시반!

메뉴를 주문하고 음식을 기다리다보니

해가 지려고하더라구요!

🌥️



우선 음식들이 나오기 전

식전 호밀빵, 스프라이트가 먼저 나왔어요!

🌥️



땅콩버터 맛이 나는것이

정말 빵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피클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


청양크림 꽃게 파스타
Blue Crab, Spicy Cream Pasta
꽃게, 청양고추, 크림소스, 링귀니면

개인적으로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많이 맵지도 않고 누구에게나 잘 맞을 것 같았어요!

게도 많아서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매콤 해산물 파스타
Pesce Pasto-Spicy Seafood Pasta
새우, 꽃게, 바지락, 고춧가루, 쥬키니호박, 링귀니면

이것 또한 국물이 끝내줬는데요

바지락과 꽃게, 새우가 너무 맛있고 잘 어울렸어요!

🌥️



스테이크 트러플 리조또
Steak Truffle Risotto
트러플페이스트, 트러플오일, 새송이버섯, 크림소스,
살치살, 찰보리

마지막으로 나온 리조또!

특히 살치살이 정말 맛있게 잘 익혀져서 나오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트러플향과 어우러지는 리조또가 기가막힙니다!

🌥️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클로즈샷📸

🌥️



매장 인테리어는 화이트 톤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음식을 먹기 편안한 분위기 조성!

추가로 주방이

오픈형으로 되어있고 르꼬르동블루 오너셰프가

직접 음식을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어서

음식에 굉장히 신뢰가 가더라구요!

또 굉장히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기억에 남았어요!

🌥️🌥️




와이파이는 대세 qr!!

명함도 깔끔!

다음번에 또 방문해서 이 좋은

분위기와 직원분들의 친절함을

느끼고 싶네요

너무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코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9 · 블로그리뷰 49

m.place.naver.com


아늑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을 좋은 사람들과 함께 코지에서 즐겨보세요. 다양한 경험을 쌓은 르꼬르동블루 출신 오너셰프가 직접 요리해드립니다.



코지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