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분당구 : 정자동 바, 정자역 바, 정자동 위스키, 분당 혼술, 정자역 혼술 FEEL BAR

by honeymanbutterfly 2023. 10. 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FEEL BAR


장소 : FEEL BAR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92

영업시간 :
매일
20 : 00 ~ 03 : 00

연락처 : 0507-1396-1352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곳은

정자역 4, 5번출구에서 도보3분거리에 위치한

Feel bar입니다!




건물 4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도착하면 형형색색의 조명으로

이쁘게 꾸며져있었어요!

🌥️



매장안에 들어갔는데

술 진열대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습니다 ㅎㅎ

너무 이쁘게 잘 해놨더라구요!

조명이 굉장히 고급졌습니다.

🌥️



짧은 복도끝 안쪽에는

이쁜 그림액자가 진열되어있었어요!

🌥️



저희가 안내받은곳은

입구 바로앞에서 우측에 있는 장소였습니다!

입구를 커튼으로 가릴 수도 있는데

저희는 천장도 뚫려서 연결되있길래

개방감으로 계속 열어두었어요 ㅎㅎ

테이블이 굉장히 깔끔히 세팅되어있는 모습도

눈에 띄었습니다!

🌥️




우선 물과 메뉴판을 먼저 갔다주셨어요!

목을 축일겸 옥수수수염차를 한캔 먹어주었습니다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골든블루 사피루스(500ml) + 계절과일, 모듬포

입니다!

😀



주문하자마자 술과 버킷에 얼음을 가득채워서

두개 가져다주셨습니다!

사실 이곳에 오기전에 1차로 전통주를 먹고왔는데도

너무 마시고싶더라구요 ㅎㅎ

병도 참 이쁘네요

🌥️



우선 샷에다가 잘 따라 준 후에

🌥️



얼음을 가득채운

글라스에 담아서 잘 희석시켜준 후에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샷으로도 마시고싶었는데

이미 약간 술기운이 올라있는 상태라

야무지게 희석해주었어요 ㅎㅎ

노래 선곡도 너무 잘해주시고 음향이 딱 적당해서

친구와 얘기하며 마시기 정말 좋은 구조였어요!

🌥️



곧이어서 과일과 마른안주가 등장했구요!

과일도 정말 신선하고

마른안주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불에 잘 익힌 오징어가

나와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맛있는 술, 안주 너무 좋죠ㅠㅠ

🌥️



갈기갈기 야무지게 먹기좋게 찍어주고

술안주로 먹었습니다!

🌥️




친구와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bar에서

술한잔 마시니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서

너무 좋았어요!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한

Feel bar

다음에 기회되면 꼭 한번 더 방문하고싶네요!



필 FEEL BAR : 네이버

방문자리뷰 1 · 블로그리뷰 10

m.place.naver.com

신규 오픈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적극적인 연락 부탁드립니다. 최고의 바텐더로 내실을 근본으로 하여 큰 즐거움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상

Sky 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