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용인 수지구청 : 편리하고 빠르게 한끼식사 아이들이 좋아할 고래한입피자

by honeymanbutterfly 2023. 3. 1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고래한입피자
수지구청점



장소 : 고래한입피자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1082-10

영업시간 :
월 ~ 금
11 : 30 ~ 22 : 00
라스트오더 21 : 30
토, 일
11 : 30 ~ 21 : 00
라스트오더 20 : 30

연락처 : 031-276-6114



가게 입구에서부터

노란색으로 꾸며진

가게가 눈에 엄청 띄었습니다.

제가 노란색옷이 잘 안어울려서

레이어드를 해서 가끔 입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들어가서

음식을 먹고 싶더라구요…

뜬금없는 개연성ㅎㅎㅎ






입구 좌측과 우측에는

이렇게 화려하게 가판대로

메뉴들 소개가 되어있네요

치즈밥이 너무 먹고싶고 궁금했지만..

저녁약속이 있는관계로

간단하게 허기진 배만 채우기 위해

치즈피자를 먹어보기로 결심하고

다음 기회를 노리고자 했습니다





사실 치즈메뉴가 먹고싶었던 이유는

방문하기전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100%자연산 치즈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치즈가 들어간 메뉴가 가장궁금했습니다!





우선, 가게 내부에 들어오니

좌석들이 생각보다 많고 넓었습니다!

역시나 여기도 가게 입구쪽에 마샬스피커로

사람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더군요

제가 좋아하는 하늘색?

느낌나는 파스텔톤과 노란색의 조화가

이뻤어요





가게 내부 구경을 스윽~ 금방 마치고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있는 키오스크를

발견했습니다.

사실 들어서자마자 카운터가 보여서

카운터에서 직원분께

이미 결정해두었던

치즈피자(0.38)

를 주문했는데

뒤늦은 키오스크 발견에

얼마나 배고팠길래 내부둘러보면서 저것도

인식을 못하고 카운터로 갔는지…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더라구요

1. 귀엽게 사진한번 찍고!

2. 뚜껑을 연다

3. 한입에 뜨거울때 먹는다.

저는 이 세가지 약속을 못 지켰습니다.

귀엽게 사진을 찍는법을

도저히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우선 한장📸




받자마자 뚜껑을 열자마자 뜨거운 열기를

느끼면서 떨어뜨리기 직전의 각도로

매장앞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뜨거울때 한입을 딱!

베어물었는데

치즈가 엄청 늘어나고 하진 않았지만

적당한 늘어나면서 끊기는 그맛

깔끔하더라구요

간단한 한끼 대용으로 너무 좋을 것같았습니다!



주변에 학원들이 많아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더라고요

제가 방문한건 주말이라서

조금 한산하긴했지만

평일에 가려면 각오를 하고 가야 할 것 같네요





이상

Skyblue였습니다!


제돈제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