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수지구 : 용인 수지 돈까스 용인 돈까스 분당 돈까스 경양식, 이화

by honeymanbutterfly 2023. 10. 2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경양식 이화
수지본점


장소 : 경양식 이화 수지본점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411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라스트오더
20:30

연락처 : 0507-1326-9465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곳은

동천동에 위치한

경양식, 이화 수지본점 입니다!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은 잘 마련이 되어있구요!

1분도 안걸어가서 바로 보입니다!

🌥️



조명들이 너무 이뻤던 곳이였어요!

해가 완전히 지기 전 오후 5시반즘 방문했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ㅎ

깔끔 그자체!

알고보니 리모델링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다고하네요!

🌥️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편하게 웨이팅할 수 있는

소파 좌석들과 키오스크기계 두대가 딱

눈에 띄더라구요!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으면

오픈주방에서 조리를 해서 자리로 가져다주십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치즈돈가스(14.0)

돈까스(13.0)
두툼한 경양식돈까스 입니다

김치돈까스나베(14.0)
얼큰한 김치찌개와 두툼한돈까스, 우동면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더욱 맛있습니다

미니모밀(4.0)

입니다!


🌥️



특이한점은 전부 바 테이블처럼 일렬로

앉게 되어있더라구요!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좋았어요!

매장 분위기는 세련되서 커플분들이 데이트하며

식사하기 너무 좋아보였어요!

🌥️




요로코롬 깔끔한 3인석 자리에 착석!

의자 뒤쪽에 가방, 옷도 걸 수 있더라구요 ㅎㅎ

섬세한 신경!

🌥️



셀프바에서 따스한 장국물, 스프, 물, 김치

반찬들을 챙겼습니다 ㅎㅂㅎ

주섬주섬

🌥️



자리에 앉으면 요렇게 주방이 반정도 시야로

보이고 바로 자리로 음식들을 가져다 주십니다!

본격적인 식사를 하기전 따뜻한 국물과

스프로 속을 달래주었어요!

요즘 날이 쌀쌀해서 환절기인데

음식이 그에맞게 딱 좋더라구요 ㅎㅎ

🌥️



우선 식전 샐러드와 밥이 먼저 나왔어요!

근데 주방내부가 정말 깔끔하게 관리되고있는게

한눈에 확보이더라구요!

믿고 먹을 수 있는 곳!

🌥️



치즈돈가스, 돈까스
두툼한 경양식돈까스 입니다

김치돈까스나베
얼큰한 김치찌개와 두툼한돈까스, 우동면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더욱 맛있습니다

미니모밀

이 금방나왔어요!

🌥️



돈까스는 정말 두툼했어요!

거대한 돈까스 두개와  경양식 다운

붉+흰 소스를 뿌려셨는데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토마토소스 느낌이 들었어요!

🌥️



치즈돈가스도 구성은 같았어요!

고추와 쌈장이 함께 나왔는데

특이하면서도 맵찔이인 저에게 딱맞는

오이고추의 아삭함이 너무 좋았어요!

🌥️




김치돈까스나베는 국물 색깔만봐도 알 수 있듯이

Jmt!!

두툼한 돈까스와 새우튀김, 우동의 조합이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어머니가 정말 좋아하셨습니다!

🌥️




돈까스가 정말 크고 두툼하다보니 남기기까지,.

다행히 이곳에는 음식을 남기시는 분들을위해

셀프포장 종이용기와 비닐봉지가

셀프바에 준비되어있다는점!

센스짱!

🌥️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이쁜 탄천뷰!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뿌듯했네요 ㅎㅂㅎ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깔끔하고

맛있는 식당이라 또 방문하고 싶어요 ㅎㅎ



경양식 이화 수지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 · 블로그리뷰 5

m.place.naver.com

레트로한 경양식돈까스, 모밀, 우동전문점 입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