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수지구 : 신봉동 이베리코 맛집 뷰 맛집 꾸바로 이베리코

by honeymanbutterfly 2023. 10. 2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꾸바로 이베리코


장소 : 꾸바로 이베리코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2로 14번길 8

영업시간 :
16 : 00 ~ 21 : 00
라스트오더
20 : 30

연락처 : 031-261-0092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곳은

숯불화로구이 전문점 맛집

꾸바로 이베리코입니다!




들어가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어요!

지상1층에서 지하1층으로 건물을 통해서 가는 방법!

🌥️


밖에서 바로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위치가 대로변에 있는 것

🌥️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친절하게 맞이해주시고

바로 자리안내를 도와주셨어요!

저희는 날이 조금 쌀쌀하긴했지만

야외석을 선택했습니다!

너무 이뻤거든요 ㅎㅎ

🌥️



다양한 소스들과 반찬,식기들을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게 잘되어있는

셀프바!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황제살 150g(18.0)x2


황제살은 앞다리와 갈비 안쪽에서 만나는 특수부위로서 돼지 1마리당 1근이 채 되지 않는 귀한 최고급 특수부위입니다. 소고기의 진갈비 식감으로 소고기보다 더 소고기같은 육향 가득한 맛이 일품인 황제살은 부위 면적이 넓어 고기의 위 아랫면이 노릇노릇 크리스피해질 때까지 익혀 육즙을 가두어 레어로 꾸바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쫀득한 국내샤 한돈 벌집껍데기150g(10.0)


쫀득한 국내산 콜라겐 덩어리 한돈 벌집껍데기
건강에도 좋고 술안주에도 좋아 현재 꾸바로에서 인기짱인 두툼한 벌집껍데기는 피부재생에 도움을 주며 보습효과까지 있다고 해서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과 다이어트 중인 젊은 여성들에게 특히 좋다고 합니다. 풍부한 콜라겐 성분이 피부와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더해주고 살을 찌우는 탄수화물이 낮아 요요현상 없이 성공적으로 다이어트가 가능하게 도와주기도 합니다.

쫀득한 콜라겐 덩어리 돼지껍데기에는 피부탄력과 보습에 탁월해서 젊은 언니들뿐만 아니라 관절노화가 시작되는 중년과 관절이 약한 노년층에게도 중요한 식품입니다.
두툼하고 칼집이 나있는 한돈 벌집껍데기 먹고 반질반질
고운 피부미인으로 거듭나세요!! 다이어트에도 아주 좋습니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합시다! 이왕 먹기로 한만큼 마음 놓고 그냥 드세요! 연골재생에 도움도 되니 관절염에도 좋습니다.



두부된장찌개(5.0)

쿠쿠로 갓지은 공기밥(1.0)

비빔냉면(6.0)

입니다!



🌥️




꾸바로 이베리코만의

특제소스는 8종으로 이뤄져 있었어요!

보리쌈장, 와사비, 토하젓과 씨앗젓, 만능간장소스,
카레가루, 양념소금, 와인소금, 인절미 콩가루

입니다!

🌥️



김치, 양념깻잎, 오미자 쌈무, 명이나물까지

기본반찬이 너무 푸짐해서 행복하더라구요 ㅎㅎ

🌥️



주문 후 고기가 나오기 기다리면서

매장내부를 둘러보았는데 뷰가 너무 좋았어요 ㅎㅎ

꾸바로 이베리코는 벚꽃이 피면 이쁘기로

유명한 정평천 뷰를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 야외석이

정말 너무 좋았어요!

🌥️



중간에 불판이 타면 닦으라고 주신것도 센스🌥️🌥️

👍👍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고기와 껍데기 등장!

보기만해도 군침이 줄줄

🌥️



파절이를 간이잘베게 섞어주었구요 ㅎㅎ

🌥️



선선한 날씨와함께 기대잔뜩

고기를 구워주기 시작했습니다!

🌥️



고기가 점점 익어가면서

분위기도 무르익어갔어요 ㅎㅎ 분위기가 어찌나 좋던지

소주와 함께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은…

🌥️


고기가 정말 질기지 않고 정말 부드러웠어요!

식감은 두말할 것도 없구요!

반찬들과 함께 먹어주니 정말 금상첨화!

🌥️



된장찌개와도 합이 너무 좋아서 정말 말도 안하고

계속 흡입했던 것 같아요

정말 강추입니다ㅠㅠ

🌥️



껍데기는 어찌나 쫄깃하던지

정말 쫀득해서 기절스할뻔했네요!

인절미 콩가루와 너무 잘어울렸어요!

🌥



마지막에 저희의 입을 행복하게 해준 비빔냉면!

정말 너무 맛있어서 잠시 3초정적…

어머니도 극찬한 냉면…

면도 정말 쫄깃한데 양념도 너무 맛있어서

최고였습니다!

🌥️



아기자기한 공룡장난감들을 보며

소화를 시켰네요 ㅎㅎ

고기도 너무 맛있고

찌개 냉면도 최고였던 꾸바로 이베리코!

뷰도 정말 좋고 인테리어도 이쁜 곳!

또 방문해서 다른 부위들도 접수해야겠어요!

특히 친절하신 사장님덕분에

식사 맛있게 할 수 있었습니다!

완전강추!!👍👍👍



꾸바로 이베리코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6 · 블로그리뷰 49

m.place.naver.com

한돈 삼겹살과 이베리코 고기가 맛있는 꾸바로


이상

Sky 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