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인천송도맛집 송도맛집 인천삼계탕 인천오리백숙 인천대맛집 삼계탕 맛집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10. 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장소 :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0-39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2 : 00
라스트오더
20 : 30

연락처 : 0507-1493-5279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입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러 들어가는데

바로 좌측 2층에 오이삼계탕이 똭 보이더라구요!




안에 들어가자마자 느낀건

식당이 이쁘고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위풍당당하게 진입!

전메뉴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번호표를 뽑고 대기할 수 있게 기계도 놓여있구요!

식사를 마치고 후식으로 마실 수 있는 것들도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게 되면 룸형태로 문을 여닫을 수 있는

산삼, 수삼 … 과 같은 방명칭을 가진

룸들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테이블 좌석들이 쭉 있었습니다!




셀프바도 이용 가능하구요!

식사를 주문하면 처음에는 반찬을 갖다주니

모자라면 가져가면 됩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녹두삼계탕(1.8)x2입니다!




주문을 하고나니 바로 반찬들을 세팅해주셨어요!

맛난 반찬들이 정갈하게 나왔네요 ㅎㅎ

매운걸 잘 먹지 못하는데

고추가 청양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ㅎㅂㅎ

청양이었다면 삼계탕에 잘라 넣어서 먹으려고했네요!




그리고 함께나왔던 인삼주!

이쁘게 랩으로 덮힌 작은 호리병에

담긴 인삼주를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녹두삼계탕이 나왔습니다!

펄펄끓는것이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괜히 사람들이 찾아오는게 아니였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안에 밥도 들어있어서 한끼로 정말 너무

좋겠더라구요!

특히 약재들도 들어있어서

어르신들에게 정말 좋겠다라는 생각을 많이했습니다!




고추에 장을 찍어서 삼계탕과

함께하니 더욱 맛있었어요

다음에 한산할때 한번 더 방문해서

녹두삼계탕 말고 다른 것도 먹어와야겠여요!

너무 맛있게 몸보신 제대로 하고 나왔네요 ㅎㅎ




그리고 다양한 주류들이 놓여있었어요!

다 한입씩만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음식맛도 너무 좋았던

오이삼계탕!

자주 방문해야겠어요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54 · 블로그리뷰 334

m.place.naver.com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