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송도카페 송도갤러리카페 센트럴파크역카페 국제업무지구역카페 인천갤러리카페 커넬워크 겨울동 아트 디 포레스트 카페

by honeymanbutterfly 2023. 10. 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아트 디 포레스트


장소 : 아트 디 포레스트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1

영업시간 :
화 ~ 일
10 : 00 ~ 21 : 30
매주 월요일 휴무

연락처 : 0507-1486-2163



송도 커넬워크 겨울동에 있는

카페 아트 디 포레스트를 방문했습니다!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2층으로 올라가면 위치해있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건물이 평소보다 더

이뻤어요 ㅎㅎ

2층 계단앞에 위치한 이쁜 배너를 확인한 후

바로 가보았습니다 ㅎㅂㅎ




입구부터 설렘을 유발할만큼 이쁘게 꾸며져있었어요 ㅎㅎ

정말 깔끔했던 카페 명판!

바로 앞에 간단한 메뉴소개와 이벤트도

직접 손글씨로 적어놓으셨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포스기가 있었어요!

저희는 카운터에서 직접 주문을 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료 디저트는

순수 우유 케이크(5.5)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를
가득 느낄수 있는 우유 케이크

수제청 에이드 (망고)(5.3)
기분 좋은 청량함, 다양한 계절과일을
품은 달콤한 에이드

바나나밀크쉐이크(6.3)
바나나가 통으로 들어간 달콤하고
시원한 바나나밀크쉐이크



실내가 정말 예뻤어요!

갤러리 카페에 너무 잘 어울리게

너무 이쁜 그림 작품들이 놓여져 있었어요!

힐링하기에 정말 좋겠더라구요!




그림들이 너무 이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고래그림 앞에 앉았습니다!

테이블위에 이쁜 소형 유리 테이블도 있었어요!




연인과 데이트하러오기에도

너무 좋은 공간인 것 같아요!



오전 10시 또는 오후 3시~5시 사이에 방문하면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 하네요!

통창문앞에 돌길도 있어서 포트스팟으로

제격이에요!

하단 링크관련 소개글 참고 부탁드려요!




너무 이쁜 그림들이 많아서

음료를 주문한 것도 까먹을 정도로 구경에 정신이

팔렸었네요!

참고로 독립출판물도 판매를 하고있더라구요!




내부를 어느정도 구경하고나니

음료와 디저트가 금방 나왔습니다!




순수 우유 케이크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를
가득 느낄수 있는 우유 케이크

케이크를 한입 먹자마자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쁜 공간일 뿐만 아니라 디저트도 jmt였네요 ㅎㅎ




수제청 에이드 (망고)
기분 좋은 청량함, 다양한 계절과일을
품은 달콤한 에이드

바나나밀크쉐이크
바나나가 통으로 들어간 달콤하고
시원한 바나나밀크쉐이크

디저트뿐만 아니라 음료들도

정말 맛있었어요!

이쁜 그림들 인테리어들과 맛있는 음료 디저트가 있어서

제대로 힐링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친절하신 직원분덕분에도

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아트 디 포레스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3 · 블로그리뷰 118

m.place.naver.com

아트 디 포레스트'는 자유롭게 전시를 관람하고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 ART GALLERY cafe • dart d forest COFFEE
• 온누리 상품권 사용가능합니다.
• 카페 이야기 1
그림을 전공하진 않았습니다. 저희는 그저 사람과 사람, 사람과 예술 그리고 감성과 힐링으로 가득찬 공간을 사 랑하는 사람들입니다. 이곳을 방문해주시는 여러분께서 도, 일상의 작은 쉼과 색색의 영감을 얻는 기분 좋은 하 루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ㅁ 카페 이야기 2
전문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고급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 중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커피 음료를 즐기 실 수 있습니다.
ㅁ 카페 이야기 3
오전10시, 오후 3시~5시 사이엔 여러 스팟에서 사진을 찍으시기에 가장 적합한 시간입니다 :)

ㅁ 카페 이야기 4
브런치(프렌치토스트, 샐러드 메뉴)와 계절 메뉴(빙수, 스페셜 음료) 운영 중에 있으며,배달어플로도 절찬리에 배달 중입니다.
ㅁ 카페 이야기 5
오전 10시, 오후 3시~5시 사이엔 여러 스팟에서 사진을 찍으시기에 가장 적합한 시간입니다 :)
• 카페 이야기 6
저희 아트 디 포레스트는, 신인 혹은 기성 작가분들의 전 시 문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작품을 전시할 공간을 찾 는 분들은 저희 매장으로 연락 주십시오. 관람객들과 소 통할 기회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상업적 전시 목적일 경우엔 대관료가 발생합니다

*모든 전시를 해드릴 순 없으며, 매장 분위기나 사정에 맞추어 전시 해드리고 있습니다.
햇살도 좋은 시간이랍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