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강남구 신사동 : 강남수제버거 압구정수제버거 수제버거맛집 강남햄버거 가로수길수제버거 패티앤베지스 신사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10.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패티앤베지스
신사점


장소 : 패티앤베지스 신사점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25-2

영업시간 :
🌥️화 ~ 토🌥️
11 : 30 ~ 24 : 00
라스트오더
23 : 00
🌥️일🌥️
11 : 30 ~ 21 : 30
라스트오더
20 : 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2-541-3443



항상 분위기가 좋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방문했습니다!

저희는 평일 저녁에 방문해서

엄청 복잡하진 않은 시간대였어요 ㅎㅎ

신사역 8번출구에서 가로수길을 따라 5분정도가다가

왼쪽으로 들어가면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패티앤베지스 신사점 입니다!




두둥탁!

PATTY & VEGGIES!!

이쁜 조명들로 간판을 비추고 있네요!

가게 외관이 정말 이국적이고 너무 이뻤어요

안에는 보지 않았어도 이쁠거라는 확신이 있었습니다!

테라스자리도 있었어요!

발렛도 가능합니다!

발렛비용은 4천원입니다!



입구부터 깔끔하게 이쁜 홍보물들로 꾸며져있었어요!

너무 매력있었습니다




Drinks 메뉴판이 따로 되어있었어요!

취향따라 술을 골라마시면 될것같아요 ㅎㅎ

칵테일 맥주 뿐만 아니라

와인도 판매하더라구요!

햄버거집에서 와인을 파는건 너무 신선하지 않나요?

가게 분위기가 너무 좋고 이뻐서

가능한 것 같아요 ㅎㅎ

와인은 참고하세요!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블루치즈버거
(14.9)
150g 그릴드 비프 패티, 블루치즈 소스, 캔디드 월넛, 카라멜라이즈 양파, 할라피뇨

아보카도살사버거볼
(15.4)
아보카도 살사와 향긋한 고수

토마토아보카도살사프라이즈
(12.9)
코크, 사펠레그리노 탄산수
(3.0)

입니다!





코크, 사펠레그리노 탄산수를 먼저 받았어요!

시원시원!




저희는 중앙 계산대 앞 원형으로된 테이블을

배치받고 앉았습니다 ㅎㅎ

의자도 원형으로 되어있어서 이국적이고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버거전문점이지만 술도 다양하게 판매하고있어서

상단에는 술병들로 이쁘게 꾸며져있었어요!





좌측 토마토아보카도살사프라이즈

포테이토가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소스와 조합이 기가막혔습니다!

아보카도살사버거볼
아보카도 살사와 향긋한 고수

버거볼은 생소하실 수 있는데요!

햄버거와는 또 색다른 느낌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블루치즈버거
150g 그릴드 비프 패티, 블루치즈 소스, 캔디드 월넛, 카라멜라이즈 양파, 할라피뇨

치즈가 풍부하게 들어가서 그런지

너무 제 취향이더라구요ㅠㅠ




햄버거, 버거볼, 프라이즈의 조합은

정말 맥주뿐만 아니라 와인과도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너무 맛있고 즐겁게 자리를 떠났습니다!

나올때 눈에띄던 캔디!

자동으로 한개씩 집어서 나왔습니다!

여기는 정말 제 완전취향이었어요!

다음에 꼭 또방문해서 안먹어본 버거와 버거볼,

사이드 메뉴, 술들을 먹어봐야겠어요!

패티앤베지스 신사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46 · 블로그리뷰 830

m.place.naver.com

육즙 가득 그릴에 구운 100% 비프패티,
최상의 조합으로 어우러진 독특한 맛의 버거,
귀리, 병아리콩, 블랙올리브, 토마토살사 프레스카 등 건 강한 구성의 버거샐러드.
2008년부터 한걸음 한걸음씩 발전시켜온 '패티앤베지
스' 만의 버거 최상의 조합을 선보입니다.


패티앤베지스
인스타그램



Patty&Veggies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