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동춘동 : 동춘동루프탑카페 동춘동식물카페 동춘동분위기좋은카페 나폴리안피자&파스타

by honeymanbutterfly 2023. 10.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나폴리안피자&파스타

장소 : 나폴리안피자&파스타

주소 : 인천 연수구 동춘동 800-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 피자 주문은
오전 11시30분부터 가능

연락처 : 0507-1382-3774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동춘동 구 송도유원지 쪽에 위치한

나폴리안피자&파스타

입니다!




매장 앞쪽에는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도 편하게 하고 방문할 수 있었어요!




매장안으로 딱 들어가게되면 작은 주방이 보이는데

지금은 사용하지 않는 모양인 것 같았어요!

메뉴판에 피자, 파스타,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고

1층에서 미리 확인 후 입장 가능했습니다!

식사 메뉴가 아닌 카페만 이용하는것도 가능한 곳으로

참고하시길 바래요!

2층으로 오라는 안내판이 보여서 2층으로 슝!




2층에 올라가자마자 내부가 넓더라구요!

단체모임을 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층고도 높고 창문도 많아서 해도 잘 들더라구요!




매장은 2층뿐만아니라

3층에도 루프탑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저녁에 선선해지면

루프탑에서 맥주를 즐기에도 너무 좋아보였어요!




테이블 유리 아래에 끼워져 있는 메뉴를 보고

주문을 하면 됩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베이컨 크림 파스타(15.9)

새우 토마토 파스타(16.9)

입니다!






물이나 냅킨 등은 셀프로 가져갈 수 있어요!

물통에 레몬도 담겨있어서 물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베이컨 크림 파스타

새우 토마토 파스타

비주얼부터 너무 먹음직 스럽더라구요!




우선, 크림파스타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베이컨도 너무 잘 어울렸구요!

새우 토마토는 새우가 우선 정말 큼직했구요!

토마토 소스도 정말 잘 어우러졌어요!




너무 맛있는데 날씨까지 좋아서

이쁘게 플레이팅도 해서 먹어보았어요 ㅎㅎ

이쁜 가게에서 밥을 먹으니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음식 비주얼, 맛 둘다 훌륭했습니다!


나폴리안피자&파스타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3 · 블로그리뷰 79

m.place.naver.com

한 장소에서 모든걸 누릴 수 있는 장소
화덕피자, 파스타, 샐러드에 와인 커피까지 나폴리안에 서 즐겨 보세요~
나폴리아만의 차별화된 한국인의 입맛
화덕피자(이탈리아산밀가루로 반죽한 도우)자연산모짜
렐라치즈99%
고객만족 100%
테이크아웃에 차별화된 커피! (캔음료로 나가기 때문에 가방에 넣어서 들고 가실수 있어요)


네이버 나폴리안피자&파스타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