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송도8공부 호반써밋 맛집 정다믄김밥천국 랜드마크로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10. 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정다믄김밥천국
랜드마크로점


장소 : 정다믄김밥천국
랜드마크로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312-1

영업시간 :
매일
오전 09 : 00 ~ 오후 08 : 30

연락처 : 032-831-3233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송도 달빛축제 공원역에서

도보10분거리에 위치해있는 김밥천국 입니다!




입구부터 맛집 냄새가 스물스물!

평소 제가 가보았던 김밥천국보다 훨씬

세련된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내부에 들어오자마자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ㅎㅎ

저희가 들어가자마자 주문한 메뉴는

카레돈까스

직화제육덮밥

입니다!




셀프바도 준비되어있구요!




반찬들도 깔끔합니다 ㅎㅎ




드디어 나온

카레 돈까스!

돈까스에 진심이신게 느껴지더라구요!



카레와 돈까스를 맛보자마자

정말 제대로 만든 음식이라는게 느껴졌어요!

생등심을 이용해서 당일 제조 당일 판매!

하신다고하네요

그래서인지 돈까스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카레는 일본식으로 두말할 필요가 없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두번째로 나온 직화 제육덮밥입니다!

제육고기가 기름기와 불맛이 제대로 베여있어서

정말 가격을 2배로 받아도 안아까울만큼

맛있더라구요!




국물과 함께 먹는 제육은

기가막혔습니다!

주변사람들에게 강력추천해주고 싶을 만큼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맛은 정말 기가막혔습니다!

돈까스…

꼭 또 다시 방문해서 먹어야겠어요 ㅎㅎ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