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알파카가 있는 트리플스트리트 실내 동물원 테마파크 인더쥬

by honeymanbutterfly 2023. 10. 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인더쥬


장소 : 인더쥬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6-5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0 : 00

연락처 : 032-310-9611


저희가 이번에 방문한곳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D동 1층에 위치한

인더쥬

입니다!



매장 입구모습입니다!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가까운 소중한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는

너무 좋은 곳인것같아요 ㅎㅎ

15%할인가는 예매하시면 됩니다!

👇🏻👇🏻👇🏻👇🏻👇🏻

Naver Booking :: [인천] 송도 인더쥬 실내동물원

네이버 예매시, 최대 20%할인 + 페이포인트 적립!

m.booking.naver.com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입장하자마자 알파카에게 밥을 주었어요 ㅎㅎ

너무 귀엽죠ㅜㅠ

만지면 안되요!ㅎㅎ

만질경우 침일 뱉거나 다리로 찰 수가 있다고하네요!




안쪽에는

앵무새방이 있었어요 ㅎㅎ

너무 귀여웠습니다

살면서 새방은 처음들어가봤네요 ㅎㅎ



고슴도치, 덤보래트, 슈가글라이더

생소하지만 귀여운 동물들이 있었어요 ㅎㅎ



그다음은 고양이방!

여러고양이들이 모두 이름을 가지고있었어요 ㅎㅎ



너무 귀여웠어요ㅠㅠ




밖으로 나와서 물고기도 구경했습니다 ㅎㅎ



🌥️



귀여운 기니피기들 ㅠㅠ




귀여운 마라🌥️🌥️




정말 다양하게 볼거리가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저희는 다음 일정이 있어서

체험은 아쉽지만

다음번에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친칠라🌥️🌥️




아르헨티나 테구🌥️🌥️



마블여우🌥️🌥️



미어캣🌥️🌥️




자칼🌥️🌥️




스컹크🌥️🌥️




설가타 육지거북🌥️🌥️




비어디 드래곤🌥️🌥️




레드아이 이어드 스킨크🌥️🌥️




베일드카멜레온🌥️🌥️



크레스티드 게코🌥️🌥️



차화 게코🌥️🌥️



콘스네이크🌥️🌥️



제넷🌥️🌥️



페럿🌥️🌥️



왈라비🌥️🌥️




정말 다양한 동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ㅎㅎ!

체험시간이 정해져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인더쥬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40 · 블로그리뷰 767

m.place.naver.com

송도 최대 규모의 실내동물원
시간대 별 다양한 동물들과 만나는 교감체험으로, 더욱 풍성한 즐길거리가 있는 저희 인더쥬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체험에 앞서,
동물 먹이주기 체험은 판매량에 따라 조기 소진이 될 수
있으며
동물교감체험은 시간대 별로 나오는 동물이 상이하고 상황에 따라 체험시간이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 립니다!




인더쥬
인스타그램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