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강남구 신사동 : 신사동 데이트 신사동 술집 신사동맛집 강남 칵테일바 강남 데이트 브루노뮤직바

by honeymanbutterfly 2023. 9. 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브루노뮤직바



장소 : 브루노뮤직바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84-4

영업시간 :
매일
19 : 00 ~ 01 : 00
라스트오더
00 : 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384-6008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압구정역 4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브루노뮤직바 입니다!




입구 앞에 딱 도착하니

밝은조명이 안내를 해주고 있었어요 ㅎㅎ

어딘지 바로 알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바로 지하로 들어가도록 되어있는데요!

노란색으로 꾸며져 있는것이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ㅎㅎ




음악감상실 브루노뮤직바!

피자와 칵테일, 위스키, 맥주, 와인이 판매되고 있다고

소개되어 있고 홈페이지도 안내되어있네요!

1937년 미국에서 탄생한 시네마 전용 스피커가 선사하는

궁극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곳!




드디어 지하1층에 도착하게 되었고

바로 문을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설레는 마음으로 안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ㅎㅎ




문을 열자마자 이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ㅎㅎ




몇발자국만 들어가보면 바로 앞에 이렇게 멋진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저희는 계산대 바로 우측인 바에

안내를 받고 앉았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마르게리따 피자
Pizza Margherita
Fresh Mozzarella | Tomato
(2.0)

Non-Alcoholic

Sunshine 선샤인
(1.5)
Supper Sipper 서퍼시퍼
(1.5)

입니다!




주문을 완료하고나서 내부를 천천히 둘러보았어요 ㅎㅎ

금요일 밤이라 그런지 사람들은 굉장히 많았어요 ㅎㅎ

음악이 분위기에 맞게 흘러나오고 있었구요!

정말 다양한 술들을 판매하고있었어요!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어서

간단한 회식이나 모임에도 정말 적합한 공간이었어요 ㅎㅎ

너무 신선하면서 이쁘고 아름다운 공간이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칵테일이 먼저나왔습니다!

Non-Alcoholic

Sunshine 선샤인 (우측사진)

Supper Sipper 서퍼시퍼 (좌측사진)

둘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

물론 음주를 할 수 없는 상황이라 조금 아쉽긴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칵테일이 나오고 나서 금방 등장한

마르게리따 피자!

Pizza Margherita
Fresh Mozzarella | Tomato
(2.0)

비주얼부터 맛이 없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ㅎㅎ

위에 치즈와 토마토의 조화가 정말

기가막혔습니다 ㅎㅎ





한입 베어물자마자 칵테일과 너무 잘어울려서

다른 피자들도

너무 궁금해지더라구요 ㅎㅎ



인티앰프와 파워앰프에 대해서도 간략한 설명이 되어있구요!

내부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다음번에 꼭 한번 더

방문해서 다양한 음식, 술들과 좋은 음악들에

한번 취해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마지막 여기를 방문해야 할 하이라이트는!

공연도 있지만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매니저분께서 뮤지컬을 전공하셨는데

직접 노래를 불러주시더라고요!

정말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실제로 뮤지컬을 보러온 느낌을

받았네요..

정말 여러모로 너무 좋은 공간이었던 것 같아요!

다음에 꼭 한번 더 방문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싶네요!

친절한 매니저, 직원분들과 좋은분위기 덕분에

뜻 깊은 시간 보내고 갈 수 있었습니다!



브루노 뮤직바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 · 블로그리뷰 23

m.place.naver.com


최고의 음향 시스템을 갖춘
브루노 뮤직바(Bruno Music Bar)
1937년 제작된 RCA Photophone theater field sp eaker에 부르노코 오디오 6L6Pp진공관 인티앰프를 매칭하여 실황 연주에 온 듯한 음악 경험을 선사합니다.
RCA 포토폰 극장용 시스템(Photophone theater sy stem)은 1930년대, 미국의 최첨단 산업이던 극장 음향 분야에서 세계 최대의 전자 회사이자 진공관의 최대 제 조 업체였던 RCA가 미국 대형 극장의 영화 음악 재생을 위해 개발한 시스템입니다.
당시 월트디즈니가 역사적인 음악 만화영화 '판타지아(
Fantasia, 1940)' 상영을 위해 최고의 극장용 음향 시 스템을 원하여 채택되기도 했습니다.
시대를 거슬러 80년이 지난 지금에도 현존하는 최고의 스피커 시스템을 갖춘 브루노 뮤직바(Bruno Music Ba
r)에서 다양한 종류의 술과 함께 음악에 흠뻑 취해보시길 바랍니다.



브루노뮤직바
modoo 홈페이지

[브루노뮤직바 - 홈]

1930년대 미국 극장 스피커를 갖춘 브루노뮤직바

brunomusicbar.modoo.at


브루노뮤직바
인스타그램



브루노뮤직바
유튜브

브루노뮤직바 BRUNO MUSIC BAR

압구정역 4번 출구 브루노 뮤직바입니다. 예약 및 대관은 인스타그램 @brunomusicbar DM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매주 공연 스케줄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aver.me/x7vVtlob 02-514-8884 #

www.youtube.com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