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 : 크림이 기가막힌데 빵은 더 기가막힌 Holly & Jolly

by honeymanbutterfly 2023. 3. 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크림 양 조절이

3단계로 조절 가능하고

빵맛도 기가막히고

포장도 이쁜



Holly & Jolly
용인점


입니다!



장소 : 홀리앤졸리 용인점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역북동 750

영업시간 :
월 ~ 금
10 : 00 ~ 22 : 00
라스트오더
21 : 30

토, 일
10 : 00 ~ 02 : 00
라스트오더
01 : 30

연락처 : 070-7670-0246




저는 검색해보자마자

고민도 하지 않고

도넛가게로

홀린듯이 갔습니다.

Holly…





가게 입구에 도착했는데

정말 외관이

깔끔하고 귀엽고

캐릭터들이 아주 상큼한데

도넛들은 또 아주

먹고싶게 잘 꾸며서 간판까지 세워져 있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키오스크가 저를 반겨주길래

피스타치오 크림도넛(0.35)

아이스 아메리카노(0.19)

로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카운터 쪽에 있어서 살펴보니

도넛, 버터바, 요거트, 홀리드링크,
커피, 라떼, 티

이렇게 크게 분류해서 팔더라구요

확실히 체인점이라

종류가 막강하네요





내부는 좁지만 정말 깔끔하고

제 취향저격인 포스터들에 귀염뽀짝한

그림들까지 완벽했습니다.

제 피로한 눈이 정화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단골손님이 너였으면 좋겠어

라는 문구가 저는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마샬 스피커까지

갓벽하네요

색깔 조합을 이렇게 많이 섞었는데

너무 이뻤던 것 같아요

이런가게 하나 갖고싶네요…

I hope you're a regular.…

영어 이거 맞나요….ㅋㅋㅋ





도넛과 커피를 수령하자마자

챙겨온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같이 쿰척쿰척 했는데

꼭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다음번엔 다른 것들도 리뷰해보려해요



이상

Skyblue였습니다!


제돈제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