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태풍 ‘란’ 오사카 불발 🛫 인천국제공항 표류기🌥️ : 인천 중구 운서동 : Book Store

by honeymanbutterfly 2023. 9. 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Book Store
인천국제공항제2여객터미널점


장소 : Book Store
인천국제공항제2여객터미널점

영업시간 :
07 : 00 ~ 20 : 50
연중무휴

연락처 :
070-7918-3000



공항에어 예기치 못하게 시간이 뜰때가 있는데요

제가 이번 오사카 여행을 가기 전

태풍 란때문에 대략 7시간정도 공항에서

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눈에 들어오는 식당, 카페를 가서 시간을 보냈지만

공허함을 채워주기엔 부족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 여행을 갔다오고 얼마지나지 않으면

여름이 지나갈 거라는 생각에


빈곤했던 여름이 지나고


를 킬링타임용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빙고게임을 하기위해서 펜도 구매했답니다 ㅎㅎ




🌥️유심도 판매하고 있어요!🌥️

K POP 굿즈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정말 다양한 책들과

악세서리 소품들을 판매하고있었어요!

아이들을 데리고 들어가면 조금 고생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잇님들도

인천공항 2터미널에서 도서를 갑작스레

구매하고 싶다면

또는 유심구매를 원한다면

북스토어를 방문해보세요!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