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서울 동작구 사당동 : 룸카페 파티룸 데이트코스 멀티방 핑크핑영화룸카페 이수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9.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핑크핑영화룸카페
이수점


장소 : 핑크핑영화룸카페
이수점

주소 : 서울 동작구 사당동 139-30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01 : 00

연락처 : 070-8806-8482


제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이수역 13번, 14번 출구 사이에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핑크핑영화룸카페 이수점 입니다!




도착하자마자 영화룸카페가 4층에 있음을 알 수 있었어요 ㅎㅎ




건물 내부로 들어가니 4층에 위치해있다고

핑크핑크하게 써있네요 ㅎㅎ




엘리베이터를 내리자마자 바로 입구가 보였습니다 ㅎㅎ



들어가자마자 이쁜 그림들과 귀여운 인형들이

저를 반겨주었어요 ㅎㅎ

아기자기하게 너무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ㅎㅎ




들어가기에 앞서 맛있는 간식들도 즐비해 있었어요 ㅎㅎ

재밌는거 보면서 간식먹는게 제일 꿀맛이죠 ㅠㅠ

중간에 귀여운 인형들이 깜찍하게 있네요 ㅎㅎ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무료로 가능하구요!




맛있는 과자들도 있더라구요 ㅎㅎ

사장님께서 신경을 많이 쓰신다는게 느껴졌습니다 ㅎㅎ




이쁜 네온사인도 있더라구요 ㅎㅎ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글귀네요 ㅎㅎ

넌, 영화볼 때 제일 예뻐!




최신영화 LATEST MOVIE도 게시되어 있어요!

맛있는 음료 자판기까지 있네요 ㅎㅎ




스탬프 5개 적립 시 2시간 무료 쿠폰까지!

캡슐커피 머신기도 있는데 지금은 사용이 안되네요 ㅎㅎ



이용관련 안내와 주차 관련 안내가 잘 나와있었어요 ㅎㅎ




담요까지 잘 정돈되서 준비되어 있었구요 ㅎㅎ



화장실도 못찾아 가지 않게 아주 잘

안내되어있었어요 ㅎㅎ



저는 9번방을 안내받았어요 ㅎㅎ

중간중간 이동하기 편하게 슬리퍼도 놓여있었구요 ㅎㅎ

내부가 정말 깔끔했어요 ㅎㅎ




저는 들어가자마자 넷플릭스로 평소 좋아하는

그해 우리는 을 살짝 봐주었습니다 ㅎㅎ

언제봐도 재밌더라구요 ㅠ



장르별로 검색도 가능하구요!




물티슈, 휴지, 충전기들까지 깔끔하게 있었어요 ㅎㅎ

이용하는데 필요한 것들은 다있더라구요 ㅎㅎ




드라마를 봐주다가 유튜브로 귀여운 냥이도 봐주었습니다 ㅎㅎ

꾹쭙이의 여운으로 골골송이 안 멈추는 듯....

너무 귀엽네요 ㅠㅠ

저런 눈망울을 가졌다면 정말 좋았을텐데말이죠..

방에서 화질좋은 영상을 크게 시청하니 정말 영화관같더라구요 ㅎㅎ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해준

핑크핑영화룸카페 이수점

이번에는 혼자 방문했지만

다음번에 친구랑 방문해서 더 즐겨봐야겠어요 ㅎㅎ!!


핑크핑영화룸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 · 블로그리뷰 19

m.place.naver.com

최신영화,넷플릭스,웨이브,인터넷, 이 모든것을 프라이 빗공간에서 한방에 해결한다!
150인치 대형스크린!
배달음식이!
평일 이벤트가격 행사중 3시간현금. 22.000원!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