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분당구 : 분당오리역맛집 오리역고기집 구미동맛집 분당구미동맛집 착한고기 오리분당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9. 2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착한고기
오리분당점



장소 : 착한고기 분당오리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86-6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2 : 00
브레이크타임
14 : 30 ~ 16 : 30

연락처 : 031-712-5676


이번에 저희가 방문한 곳은

오리역 근처에 위치한 착한고기 입니다!




건물 입구에 도착하니 일요일에도 영업한다는

문구가 써있네요 ㅎㅎ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슝!



입구에 도착하니 내부가 넓은게 밖에서

아주 잘 보이더라구요 ㅎㅎ




내부로 들어가니 바로 왼쪽에는 신선한 생고기를

포장 판매하는 곳이 있었어요 ㅎㅎ



보통은 소고기나 돼지고기 중에서 한 가지만

있는 곳이 대부분인데,

이곳은 두가지 다 맛 볼 수 있고 맛있기까지 해서

이미 많은 손님들이 단골이 되셨다고 하네요 ㅎㅎ!




저희는 들어와서 중앙쪽에 착석을 했어요 ㅎㅎ




바로 옆에 셀프코너도 있었구요 ㅎㅎ

술과 음료는 직원에게!



저희가 중앙에 앉아서 그런지 주변이 정말 잘보였어요 ㅎㅎ

내부가 정말 넓어서 많은 인원이 들어올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안쪽에는 50인,60인까지도 수용되는 널찍한 룸이

마련되어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아주 제격일 것 같았어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돼지한마리(450g)
(4.2)

입니다!

100g당 가격도 적혀있네요 ㅎㅎ



밑반찬들이 아줌 먹음직 스럽게 잘 나오더라구요 ㅎㅎ

고기를 먹기전에 식욕자극을 제대로 하고 준비했습니다 ㅎㅎ




금방 나온 돼지한마리 입니다!

너무 먹음직 스럽게 랩으로 포장된 그릇 위에

깰꼼하게 나왔어요 ㅎㅎ




고기를 갖다줌과 동시에 불을 바로 넣어주셨어요 ㅎㅎ

숯불으로 굽는 고기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ㅠㅠ





첫번째로 삼겹살부터 야무지게 구워줬습니다 ㅎㅎ

기름칠을 제대로 해줘야 목살이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추가로 사이다를 주문했어요 ㅎㅎ

고기와 술이 없다면 콜라나 사이다라도 먹어야 하는 style!



고기를 야무지게 구워줬습니다 ㅎㅎ

항상 오와열을 맞춰서 구워주는게 습관이 되어서

이번에도 깰꼼하게 구워줬습니다 ㅎㅎ




상추, 마늘과 먹는 고기는 언제나 사랑이죠 ㅠㅠ

여기 마늘은 많이 맵지 않아서 생마늘도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삼겹살을 몇쌈 먹고나서 목살을 바로 구워주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목살 윤기 보이시나요 ㅎㅎ

너무 맛나보이더라구요 ㅠㅠㅠ



삼겹살과 동일한 방법으로 야무지게 구우줬습니다

먹는데 정신이 없어서 오와열은 깨지게 되었네요 ㅎㅎ...




된장찌개(0.4)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고기랑 먹기 딱 좋게 간이 잘되어 있었어요 ㅎㅎ




서서히 다익어 가는 목살들..

참을 수 없어서 바로 비빔냉면을 주문했습니다..



후식냉면 가격은 7천원!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ㅠㅠ

겨자와 식초간을 따로 하지않아도 너무 맛나더라구요 ㅎㅎ

평소 잘 안쓰는 손목힘을 냉면 비빌때 뽐내보았습니다 ㅎㅎ




식사를 마치고 나올 즈음에 커피머신기가눈에띄더라구요 ㅎㅎ

고기 먹고 커피는 참을 수 없죠 ㅠ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시고 특히 고기맛이

정말 끝내줬어요 ㅎㅎ

다음번에 꼭 또 방문해서 그땐

소고기를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착한고기 분당오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9 · 블로그리뷰 294

m.place.naver.com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